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촌 보쌈 혼밥 맛집 싸움의고수!

by 이케멘보이 2020. 4. 2.

 

신촌 보쌈 혼밥 맛집 싸움의고수!

오늘은 혼밥을 했습니다

어디서? 신촌 싸움의고수에서 !!

신촌에서 은근히 혼밥 할 곳이 

없더라구요 ㄷㄷ

혼밥에 그다지 거리낌이 없는 저이지만

생각보다 막상 어디 들어가서 혼밥할라니

뭔가 눈치보이더군요 ㅠㅠㅠㅠㅠ껄껄

그냥 들어갈까 하다 괜히 신경쓰여서

입구에서 서성거리며 고민하다가 ㅋㅋ

결국 되돌아가고 그랬음

 

1인 보쌈 이라니

너무나 신박한 아이디어인것

혼밥에 딱맞는 테이블 구성인데

밖에서 볼 떄보다 막상 실내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자리가 많음!

 

 

음 물통 수저통이 자리마다 있습니당

뭐 특별할 건 없군요

허허 그치만 사진을 찍은 이상

글 뭐라도 끄적여야함

 

메뉴판이 뭔가 이상하다?

특이하다

읽어봅시다

보쌈을 먹고싶은데

혼자 1인분 먹을 곳이 없어서!!!

사장님이 직접 만들었다는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창업 스토리 ㄷㄷㄷ

 

 

종류도 이것저것 많네요

1인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싸움족발 간장 족발 등등

오오오 별미로 남자국밥 1인 닭볶음탕 등

신기한거 많네요 저 당시에는

메뉴판 주의깊게 안 봐서 몰랐는데

지금 보니 남자국밥은 ㄹㅇ 맛이 궁금하네요 ㅋㅋ

 

 

 

1인 보쌈 1인 삼겹살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다양합니다

남자 혼자 먹기엔 기본 M 은 너무 양이

적을게 뻔하니 L 로 먹기로 결정

보쌈이냐 삼겹살이냐..

음..

이번엔 삼겹살로 정했다!!!!!!!!!!!!!!

오오오오오오오

아름다운 1인 삼겹 L 사이즈의 위업

밥의 양은 생각보다 적어요

개인적으로 반찬에 비해 밥이 적은 느낌이었음

내가 밥을 많이 먹는건가?!

 

 

고추장 소스랑 기름장 소스

둘 다 맛나서 

그냥 번갈아가며 계속 찍먹함 ㅋㅋ

삼겹살 한입 공기밥 한입

볶음김치 한입 음 그곳은 천국

이 국물도 보기보다

매콤한 것이 괜찮더라구요

삼겹살과 국물 훌륭한 조합

ㅋㅋㅋ 설거지 하기 쉽게

다 쳐묵해버렸네요

제가 안가리고 뭐든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

아무튼 맛있습니다 다음 혼밥은

보쌈으로 해야겠어요 ㅋㅋ

혼밥하기 딱 좋으니 신촌 근처 가시면

한번 가보시죵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