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촌 가성비 갑 맛집 한스델리

by 이케멘보이 2019. 3. 26.
신촌 가성비 갑 맛집 한스델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신촌 맛집 한스델리인데요~!

아주 저렴하게 한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음식점 입니다!
입구에서 계단을 조금만 올라가시면
음식점 입성하게되는데요!

근처 신촌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예매했는데 1시간 가량
시간이 남아 기다리는 사이
간단히 밥먹을 곳이 없나하고
돌아다니던 중 한스델리 발견!

평이 어떨지 맛은 괜찮을런지
고민 좀 해보다가 아무
사전조사 없이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ㅋㅋ
배가 넘 고팠기에...

어렸을때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서 뭔가 반갑더라구요 ㅋㅋ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랄까..ㅋㅋ
파스타류를 먹을까하다가
웬지 배가 안찰거 같아서
저는 김치돈가스 나베를
선택했어요!
아 다시 메뉴판 보니까
볶음우동이나 파스타도
땡기네요...스읍

착한메뉴 5500원!
가격이 정말 착하긴하네요 ㅋㅋ
그치만 저 메뉴중엔 아쉽게도
제가 좋아하는 얼큰한
음식이 없어서 쿨패스
했습니당

한스델리 세트메뉴는
처음보네요!!!
원래 있었는데 제가
하도 어렸을때 한두번 왔던게
다여서 그런지 ㅋㅋ
그치만 저는 혼밥을 하러 왔기에
저랑 관련이 없었다는..쓸쓸..

스테이크는 역시 스테이크인지
가격대가 다른 메뉴에 비해
좀 더 높네요!
스테이크도 먹어볼까 했지만
이날은 불가능한 메뉴가
많은 거 같아 패스했습니다
스테이크 고기가 다 소진되었나봐요 ㅋㅋ

자리는 밖에 전망이 좋은
창가자리로 픽스!
기욤기욤한 인형들도 있어서
분위기 좋았어요
이 사진만 보면 무슨
카페온 기분이네요 ㅋㅋ
자리도 구석자리인지라
혼밥하기에 딱 좋은 자리였습니당

한스델리 반찬과 국물은
셀프 서비스 였는데 이 국물이
얼큰한게 좋더군요 크큭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ㅎㅎ
사실 김치나베돈가스가 충분히
매콤했기 때문에 국물과 같이
먹어서 좀 더 짜긴 했지만
김치나베돈가스 말고 좀 덜 짠 메뉴랑 먹으면 아주 조합이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김치와 단무지 오이피클 등이
있는데 저는 피클은 별로 안땡겨서
김치와 단무지만 담아왔습니다!
욕심대로 다 펐다간 왕창 남길거
같아서 딱 적당히만 퍼갔음 ㅋㅋ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짜잔!!!
얼큰하고 가격에 비해
맛 있던 편이라 저는
만족했습니다!
다만 밥의 양이 사실 좀 적다는
느낌이 있긴 했어요!
가뜩이나 김치나베돈가스가
밥도둑 메뉴인데...ㅜㅜ
밥 적게 드시는 분들이나 덜 맵고 짠 음식 시키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양일 수도?
전 다음에 가게되면 밥 꼭
추가해야겠어요 ㅋㅋ
아직 다른메뉴는 먹어보질
못해서 또 가보고싶긴합니다!
이상 리뷰 마칠게욧 ㅎㅎ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