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신촌댄스학원 왕초보반 GWOLA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11. 13.

안녕하세요!! 

이번주부터 추우면 영하까지 내려간다고 하는데

다들 겨울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코트를 입어보지도 못하고

바로 패딩을 입어야하나봐요ㅠㅠ

겨울은 다가오고

이대로 집에만 쳐박혀 있을 수는

없잖아요~!~!~!

 

나가서 운동하긴 귀찮은데

살은 빼야겠다 하는 사람들

다들 #이지댄스 로 드루와요 >_<

우리 함께 #이지댄스 의 자랑인

#걸스힙합 클라스 한번

달려볼까요~?~?~?

동작 하나하나에 담겨있는

저 박력 보세요ㅠㅠ

이번 클래스는 #Honey_Cocaine 의

#Gwola 라는 곡으로 안무가

진행되었는데요~!

강사님 특유의 터프함이

노래랑 너무 잘 어우러져서

다같이 너무 흥났던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기만 해도 막

몸이 들썩거리는 것 같아요 ><

이렇게 움직임도 많고

역동적이다 보니

뭐 의도하지 않아도

신나게 열심히 흔들다보면

#다이어트 는 식은죽 먹기라구요~!

 

#이지댄스 에는 인바디 기계가

준비되어 있어서

열심히 춤춘 다음의 결과물을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더더 좋은거 같아욯ㅎㅎㅎ

#힙합 이라 하면

괜히 남자만 춰야할 것 같고

너무 파워풀해보이고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지레 겁부터 났던 댄스 장르였는데

이렇게 재밌을 줄 알았으면

진작 할껄 그랬어욬ㅋㅋㅋㅋ

항상 수업 시작전 웜엄 중에

스트레칭 하면서 기본기 루틴을

배우고 시작하는데

#힙합 안무는 그런 베이직 동작들을

응용하되 간지는 뿜뿜하게

진행되서 좋은 것 같아요~!

강사님이 디테일까지 차근차근

가르쳐주시니 처음엔

조금 어렵다고 느끼셔도

다들 잘 따라하시더라구요 ㅎㅎ

(저 포함,,,ㅋㅋㅋㅋㅋ)

이런 안무 배워놓으면

어디 가서 장기자랑이건 뭐건

한번 뽐내기 좋잖아요 꺄앙

요즘은 저도 어디가서

나 춤 좀 추는 사람이야~! 하면서

자신감 뿜뿜해요ㅋㅋㅋㅋ

이게 다 #신촌이지댄스 를 꾸준히

다녀서 그런게 아닐까요 크크

물론 #걸스힙합 도 너무 재밌지만

#케이팝 #얼반 #재즈 #왕초보반 까지!

너무 다양한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누가 와도

즐겁게 수강 가능하다구욧ㅋㅋ

요즘 무슨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선착순 이벤트 진행중이라던데!!

선착순 마감되면 조기 종료된다하니

관심 있으면 부담없이

문의 넣어 보세요~!~!

직원분들이며 강사님들이며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후회없으실 꺼에요ㅠㅠㅠ

나름 실수도 많이 없고

꽤 잘 마무리 했다고 생각하는데,,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하단에 영상 첨부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당ㅎㅎ

다들 이번주도 잘 마무리하시고

날이 추워지니 따숩게 입고다니세용~!~! ^__^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