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핫이슈

수진 반박 고소 서신애 입장 밝혀라

by 이케멘보이 2021. 3. 20.

○ 수진 반박 고소 서신애 입장 밝혀라

수진이 결국 걸그룹 (여자)아이들에서 활동 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이대로 영영 연예계 활동이 어려워질 수도 있게 된 상황인데요.

한동안 잠잠하던 수진은 결국 고소장을 제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서신애에게 입장을 밝히라며 강력하게 반박하며 항의했습니다.

 

이미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학교폭력(학폭) 논란 의혹을 해명했는데요. 

억울하다는 논지가 주를 이루었었는데 2월 22일 팬카페를 통해  '수진 해명'을 작성했습니다!

 

 

논란이 가시지 않을 즈음 3월 19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종 반박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궁금하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수진-사진

■ 수진 해명 글 전문

안녕하세요 수진입니다.  많은 고민을 하다 그를 올립니다.

저는 학창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으며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녔던 것도 맞습니다.

학생의 신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번 핀적 있습니다.

 

어린시절 방황 했었고 그 이후 지금까지도 담배를 안 피우고 있습니다. 제가 고치고 나아졌다 할지라도

저의 부끄럽고 죄스러운 행동이 분명 있었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습니다. 쁜 소문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으나 많은 팬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것을 보니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번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믿어주실 지 모르겠지만 저는 제가 기억나는 전부 이야기 하겠습니다.

 

그 글을 올린 친구와는 정말 친구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친구의 집에서 같이 밥을 먹은 기억도 있고 그 친구의 언니와 셋이 영화를 본 기억도 있습니다. 글을 올린 그 언니는 제가 학교선배한테 협박 문자를 받고 힘들어할 때 경찰에 신고하려고 해주었던 고마운 분으로 기억하고 언니에게는 여전히 고마운 마음이 항상 있습니다.

 

저는 그 친구가 어째서 저를 멀리하려고 했는지 그 글을 통해 알았습니다.

저가 기억하는 그 싸움의 이유는 그 친구가 약속을 어겨서였는데요. 한 두번 어긴 것이 아니었고 저는 그 사실에 대해 너무 화가났었습니다. 저를 멀리하기 위해서인지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너무 부끄럽지만 그 친구한테 욕을 했던 것도 기억 납니다. 그 때 그 언니가 전화를 받았고 언니는 저를 혼냈습니다. 그래서 저는 언니께 죄송하다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그 후로 완전히 사이가 갈라졌고 서로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치만 저는 올라왔던 글 내용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첫째로 저는 단 한번도 그 친구에게 폭행을 가했던 적이 없습니다.

 

두번째로 저는 단 한번도 오토바이를 탔던 적이 없습니다.

 

세번째로 저는 왕따를 주도하는 단체문자를 보낸 적이 없습니다

 

네번째로 저는 교복을 뺐은 적도 없고 물건을 훔친 적도 없습니다

 

다섯번째로 저는 서신애 배우님과 학창시절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으며 이분께 이 일로 피해가 간 점에 대해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 서신애 배우는 수진과 학창시절 동창이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에 '변명 그만 하라(None of your excuse)' 라는 내용의 의미심장한 글귀를 남겼습니다.

쥬스에 관한 일은 정말로 기억이 안납니다. 죄송합니다. 그러나 저는 제 스스로 그런 일을 하지 않았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저의 사생활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합니다. 부끄러운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 쥬스 사건


피해자는 수진이 권유한 쥬스를 마셨으나 그 이후 수진이 그 쥬스값 3500원을 달라며 전화로 일방적으로 욕설을 퍼부었다는 주장입니다. 피해자의 언니는 자신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글을 작성했으나 수진이 본인과 동생을 정확히 알아냈다며 통화한 사실을 기억한다면 수진의 글에서는 단순한 다툼이 아니라 일방적 금품갈취 목적의 협박성 전화였다는 내용은 쏙 빼놨다고 주장했습니다.

 


수진에 해명에도 불구하고 수진대한 학교폭력 논란은 끊이지가 않는데요.

수진의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폭로글이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과연 진실인 무엇일까요?

 

수진의 반박과 해명에도 불구하고 수 많은 증언들이 쏟아지며 수진 탈퇴 요구가 빗발치자 결국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수진의 활동중단을 선언하고 여자아이들은 5인 체제를 당분간 유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수진의 학폭 피해자중 한명인 배우 서신애가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수진의 해명글에 의하면 서신애와 학창시절 대화도 나눠본적 없다고 밝혔음)

 

서신애 SNS 글


'영원할 것 같던 그대의 여름 끝에 나는 왜 여전히 겨울일까 의문이 들었다. 그래서 내 마음에 쌓인 눈을 녹이고 사무치는 존재를 잊기 위해 노력했다. 내 겨울은 혼자 만들어진 것이 아니지만 이겨내기 위해서는 항상 혼자 조용한 싸움이 필요했다. 지나간 계절의 떠올림은 쉽지 않지만 보냈던 계절의 장면은 잊히지 않는다. 아물지 못해 울컥하는 기억들을 애써 묻으며 그대의 계절을 조용히 응원해볼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사람의 마음은 이기적이기에 그럴 때마다 애써 녹인 눈은 다시 얼어붙어 빙판길이 되었다. 나는 더 이상 겨울에 머물 이유가 없다. 빙판길을 깨부시자. 녹일 수 없다면.

 

그때서야 참으로 길고 긴 겨울밤의 끝에 그동안 알 수 없던 햇살이 옅게 느껴졌다. 어디선가 아픈 겨울을 보내고 있을 당신에게 보잘 것 없는 나 역시 당신을 위해 자그마한 햇살을 비추고 있다는 걸 알아주길. 당신도 참으로 가슴저리게 찬란한 인생을 살아가는 중이기에' 


 

수진 학폭 폭로를 한 누리꾼에 의하면 수진은 같은 학교 출신 서신애에게 학창시절 

'야 이 빵꾸똥꾸야 애미 애비 없어서 어쩌냐'등 모욕적인 언행과 욕설을 뱉었다고 합니다. 

 

이대로 무너질 줄 알았지만 수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초강수를 두게 되었는데요.

3월 19일 수진의 모든 의혹을 반박하는 최종입장을 발표하며 게시글 최초유포자는 물론 허위사실 유포자들과 악플러 모두를 광역 고소하기에 이르렀습니다.

 

19일 강남경찰서에 이미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선처없이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선포했는데요.

수진 본인 역시 팬 커뮤니티인 '유큐브'에 글을 올리며 자신의 최종 입장을 명명백백 밝혔습니다.

 

수진의 반박 최종입장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수진입니다.

이번 일에 대한 많은 루머와 폭로에 대해 저의 입장을 말해보겠습니다.

 

1번부터 6번까지의 내용은 첫번째 폭로자에에 대한 저의 입장을 담고 있습니다.

조목조목 반박해 보겠습니다.

 

1. 글쓴이가 누구인지 알 수 있던 이유

 

- 폭로글이 올라오기 전부터 폭로자의 동생이 저의 사진을 찾고 다닌 다는 연락을 동창들에게서 받았습니다.

학창시절 친했던 사이이기에 폭로자의 동생 언니 이름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인스타그램 댓글로 제 이름 초성을 언급할 때 아이디를 통해 유추가 가능했습니다.

절대로 제가 그를 가해했기에 기억할 수 있던 것이 아닙니다.

 

2. 혈소판 감소증 이야기 번복

 

- 처음 저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왔을 당시 저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해 혈소판 감소증이 생겨 입퇴원을 반복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 대리인과 그녀의 언니와 대면 했을 때 나눈 말에 의하면 그 병은 저에 의해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한 시기에서 한참 지난 3학년 부터인것 같다며 말했습니다. 즉 학교폭력이 병의 원인이 아닌 것 같다는 뉘앙스로 말을 하였습니다. 대면 이후 폭로글에 의하면 학교폭력 때문만은 아니지만 영향이 있을 것이라며 입장을 번복했습니다.

 

3. 전화 다툼

 

- 우선 폭로자와 대면했을 때 전화로 욕설을 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여러번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주스와 관련된 일은 절대 인정할 수 없습니다. 그 날 폭로자와 만나기로 약속한 날이었고 저는 그 장소에서 그를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그는 나오지 않았고 제가 연락을 하자 갑자기 못 나온다며 말을 바꿨습니다. 이렇게 약속시간이 지난 후 못 나간다고 통보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기에 그날 저는 참지 못하고 전화로 욕을 해버렸습니다. 물론 욕한 것은 제 잘못이지만 그를 괴롭히려 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저가 욕을 하자 그의 언니가 전화를 이어받았고 성인이던 그 언니는 중학생이던 저에게 심한 욕설을 뱉으며 혼냈고 저는 사과를 드린 후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 언니는 통화중 주스에 관련한 이야기는 전혀 안했고 폭로자와 다투게 된 이유를 설명할 틈도 없었습니다. 폭로자는 언니에게 돈을 받아 저에게 줬다고 주장하지만 저는 어떠한 돈도 받은 적이 없고 그 전화 이후 사이가 멀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는 폭로자를 괴롭힌 적도 없고

폭행을 한적도 금품갈취를 한 적도 없습니다. 

4. 체육시간 면박

 

- 폭로자는 폭로자를 사람이 많은 학교 화장실 앞 복도에서 면박을 줬다고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그 당시 교내 체육선생님은 한명 뿐이셨으며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있었던 일이라고 하지만 동창들에게 확인해보니 아무도 본 사람이 없었습니다. 즉 절대 존재할 수도 없는 상황인 것이죠.

 

5. 증거로 주장하는 DM 과 학폭위에 대해

 

- 학교에서 학폭위가 열려 어머니가 불려가신 적은 있습니다. 그러나 그 학폭위 사건은 저와 전혀 연관이 없었지만 불려간 사건이었고 그 후 선생님이 친구들과의 개인 상담을 통해 저의 잘못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 사례가 있습니다.

 

저가 학폭위를 인정했다?

 

저는 학교폭력 누명을 썼었고 이것이 밝혀진 적이 있습니다. 폭로자와 대면했을 때 비공식 학폭위를 통해서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히 말했으나 폭로자는 앞뒤 말을 다 자르고 저가 학폭위 열린 사실을 인정했다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녹취록이 분명히 있음에도 기자분과 인터뷰당시 저는 어떤 인정도 안했다고 와전시키다가 며칠 후 학폭위를 인정했다고 주장 및 유포했습니다.

 

6. 당사자가 아니라 대리인으로 첫 대면을 한 이유

폭로글 이후 회사는 저와 폭로자의 동생과 대면을 원한다며 디엠을 보냈는데요. 폭로자의 언니는 동생이 불편해한다며 당사자 간 만남을 거절했습니다. 회사에서는 폭로자의 입장을 받아들여 대리인과 만남을 주선했습니다. 폭로자가 불편해한다기에 그리 한 것이지 절대 대면을 피하려 하던 것이 아닙니다.

 

7. 졸업식 날 같이 춤 춘 친구

 

저는 그 친구와 친하게 지냈으며 졸업식 하루 이틀 전 집으로 불러 안무 외우라 한 적 없습니다. 저와 한달 반 전부터 같이 집에서 연습했고 몇 개월간 음원을 메일로 주고받은 기록이 있기에 충분히 증거가 됩니다.

 

8. 서신애 배우 인스타 글

저는 서신애 배우와 학창시절 대화를 나눠 본 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저는 서신애 배우님이 몇

반이었는지도 몰랐습니다.

 

책상에 담배를 넣거나 졸업식 편지를 훔친 일이 전혀 없고 서신애 배우와 관련된 일들을 전혀 모릅니다.

그러나 저의 입장을 밝힐 때마다 서신애 배우님은 타이밍을 맞춰 글을 게시해 많은 사람들이 제가 서신애 배우님에게 학교 폭력을 가했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소속사를 통해 서신애 배우님의 소속사로 연락을 취했으나 답변은 없었습니다.

저는 떳떳하니 이 부분에 대해 서신에 배우님이 명확한 입장을 취해주시기를 강력하게 요청드립니다.

 

9. 패딩

전혀 없던 일이기에 뭐라 해명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전부 반박 가능합니다. 

1학년때 저에게 뺨을 맞았고 패딩을 마카로 칠해지는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지만 이는 진실이 아닙니다.

의혹을 품은 사람들이 마카로 칠한 패딩의 인증을 요구하자 중고로 팔았다고 했는데 옛날이 아니라 최근 판매 했다고 했습니다. 즉 10년도 넘게 지난 패딩이 지금 판매가 되었다는 것이고 구매자에게 사진을 찍어달라 요구하며 연락한 채팅을 보니 판매 당시 패딩에 마카가 지워지지 않았다는 거로 보입니다. 그러나 패딩 구매자는 세탁으로 지워졌을 것이라 답을 했습니다. 10년이나 지난 마카 낙서가 세탁으로 쉽게 지워진다는 말인데 10년간 그 상태로 두었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또한 중고 판매 글에 하자상품이라는 말은 전혀 없었고 일대일 채팅 역시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이 어불성설입니다.


 

수진 탈퇴 대신 수진은 잠점 활동중단을 한 상태고 언젠가는 여자아이들로 다시 돌아올 수도 있겠지만 이번 사건을 계기로 깊게 자숙하며 깨닫는 바가 있기를 바랬었는데요.

 

이렇게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하며 세세하게 반박하며 나서는 것을 보니 정말 수진은 잘못이 없었던 것인 것 같기도 해 완벽히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중립적인 자세를 취해야 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보면 좋을 정보들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여자아이들 수진 키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여자아이들 수진 키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여자아이들 수진 키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안녕하십니까!!! 오늘 소개해드릴 연예인은 바로!!! 요새 너무너무 핫한!!! 너무 매력적이어서 제가 홀딱 빠진 아이돌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댄서 수

2kemenboy.tistory.com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오늘은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최강동안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의학계의 김사랑' 이라고 불릴 정도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2kemenboy.tistory.com

강다니엘 1위 키 어깨 프로필

 

강다니엘 1위 키 어깨 프로필

● 강다니엘 1위 키 어깨 프로필 강다니엘이 국내외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강다니엘의 디지털 싱글 앨범 'Paranoia'는 2월 16일 발매 이후 소리바다, 벅스, 지니 등 국내

2kemenboy.tistory.com

위키미키 김도연 캐스팅 키 나이 프로필!

 

위키미키 김도연 캐스팅 키 나이 프로필!

□ 위키미키 김도연 캐스팅 키 나이 프로필! 레게노 그 자체 걸그룹 위키미키 소속의 김도연이 tnN 의 새로운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도연의 캐스팅

2kemenboy.tistory.com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제 경험상 제일 효과가 좋아 가장 오래 하고 있는 다이어트 운동이 바로 방송댄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운동에 최고인 방송댄스 소개해드리려고 나

2kemenboy.tistory.com

현아 이던 결별? 인스타그램?

 

현아 이던 결별? 인스타그램?

○ 현아 이던 결별? 인스타그램? 현아와 이던이 연애를 한지도 벌써 5년이 되었는데요. 현아와 이던의 연애스토리와 근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