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

쇼미더머니9 산이 지원? 스윙스 빌스택스 역대급 참가자 속출!

by 이케멘보이 2020. 8. 27.

쇼미더머니9 산이 지원?

스윙스 빌스택스 역대급 참가자 속출!

랩퍼 산이가 쇼미더머니9 지원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팬들의 메시지를 받았는데요!

8월 24일 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나 나가야 하는 거냐 ㅋㅋㅋㅋ"

라는 글과 함께 캡쳐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따라 산이는 본인의 유튜브에

반 장난식의 쇼미9 지원 영상으로

자신의 엄청난 랩 실력을 다시금

재확인 시켜줬는데요!

전보다 더 진화한 실력에 진짜

역시 산이다 싶네요 ...ㄷㄷ

이번에 안그래도 저스디스 출연등

화제의 프로듀서 라인업인데

지원자들도 스윙스 뿐 아니라 빌스택스 등

엄청난 랩퍼들이 재출연한다니

진짜 대단합니다. 

정말로 산이가 출연한다면

완전 화룡점정일 듯 하네요.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군단

4팀이 확정이 되었는데요.

이번 시즌은 정말 역대급으로 대박입니다.

그야말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만들어낸

역대급 라인업으로 보입니다!

천재형 팀인

자이언티와 기리보이 팀!

트렌디와 묵직함을 다 갖춘

코드쿤스트와 팔로알토의 팀!

대중성과 랩 실력 모든게 탑급인

다이나믹듀오 비와이 팀!

특이한 비트에 랩스킬로 다 찢을 수 있는

그루비룸 저스디스 팀!

정말 역대급입니다 ..... ㅜㅜ

지언자는 스윙스를 비롯

이로한, 오왼, 도넛맨, 넛맨, 하하, 윤비 등

다양한 랩퍼들이 지원하며 총출연하는데요.

그 중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기대하는 랩퍼들은 바로!!

ㄷㄷㄷㅈ!

두두등장!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로

저번 시즌8을 찢어논!

우승자 펀치넬로마저 이긴

머쉬베놈입니다!

항상 최강의 실력으로 우승후보 소리를

듣는 보이비!

같은 팀의 행주가 우승한만큼 보이비도

충분히 우승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쇼미더머니4 이후 5시즌만에

재출연한 최강 랩실력의 릴보이도

기대되네요.

복병이 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빌스택스!

구 바스코!

개인적으로 여전히 힙합씬에서 큰 축을 담당하는

빌스택스가 이번에 제대로 짬바이브를

선보이며 우승 했으면 싶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은 역대급 꿀잼일듯 싶네요 ㅜㅜ

모든 국힙 랩퍼들 화이팅!!!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