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 벚꽃 명소 남산둘레길 코스

by 이케멘보이 2021. 4. 3.

□ 서울 벚꽃 명소 남산 둘레길 코스

봄이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서울 벚꽃 명소 남산 둘레길 코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산은 서울의 대표 데이트코스인데요!

남산 데이트의 정석이자 국 룰인 남산 케이블카 - 남산 돈가스 - 남산타워 코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벚꽃 명소 남산 둘레길 코스에 대해 제대로 알고 싶으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남산공원 가는길

 

남산 둘레길을 가는 코스는 굉장히 많은데요. 남산둘레길 데이트 코스로 참 좋지만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회현역 1번 출구에 내려서 좀 걷다 보면 남산공원 가는 길이 여기저기 표시되어 있습니다.

남산 지하도를 따라 걸어가다 보면 남산공원 케이블카 타는 방향과 명동역 쪽 가는 방향이 나눠지는데 우리는 당연히 남산공원 방향으로! 

 

남산오르미 승강기

크 날씨가 너무 좋아서인지 남산오르미 승강기에 타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참 많네요

역시 여기가 진정한 서울 벚꽃 명소!

남산오르미 승강기는 남산 케이블카만큼은 아니지만 꽤 타는 맛이 쏠쏠합니다 ㅎㅎ

오르고 나면 바로 남산 둘레길 코스 등장!!!

 

남산둘레길 산책로

남산둘레길 코스가 생각보다 많이 걸어야 합니다!!!

이번에 걸으면서 정말 많이 운동이 되더군요.. ㅠㅠ

 

남산둘레길 벚꽃

 

4월이라 벚꽃은 물론 개나리나 진달래도 많이 피어있어서 보는 맛이 쏠쏠합니다!

역시 서울 벚꽃 명소 명불허전!!!

걷다 보면 옆에 물도 졸졸 흘러서 진정한 자연 그 자체!!

그런데 역시 걷다 보니 금방 배가 고프더군요......

데이트 코스답게 역시 음식점이 빠질 수 없죠!!!

 

 

 

남산 둘레길 걷다 보면 남산도 식후경이라는 맛집이 나옵니다. 남산에는 돈가스가 유명하지만 남산도 식후경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ㅋㅋ 저 웃는 나무가 보이면 그곳이 바로 남산도 식후경입니다 ㅎㅎ

 

음식은 양념게장부터 김치전 도토리묵무침 육개장 팔각 약선 비빔밥 남산 불백 등등 많습니다!

음료수는 식혜 자몽차 오미자차는 물론 아메리카노도 파니 참고하세요!

 

남산공원 경치

그렇지만 오늘은 남산 돈가스를 먹어야만 하는 날!!! 이유는 모르겠지만 서울 벚꽃 명소 남산 둘레길 코스를 걷는 내내 돈가스 먹을 생각에 설렜습니다 ㅋㅋ

 

남산공원 지도

남산 둘레길을 열심히 걸었지만 지도를 보아하니.. 지금 내 위치는 대충 알겠지만 도저히 남산 돈가스 가는 길을 모르겠어서 핸드폰으로 검색해봤습니다 띠용??? 남산 돈가스를 먹으려면 남산타워 쪽으로 가야 하네요???

남산타워는 그냥 걸어올라 가면 너무나 힘들기 때문에 당장 남산 케이블카 타러 고고싱!!!

 

남산타워 케이블카 요금

 

남산 케이블카를 타러 가봤는데 레스토랑과 세트인 티켓이 있네요? 

남산케이블카 왕복 대인 13,000원 소인 9,500원 / 편도 대인 10,000원 소인 7,000원 

당연하지만 편도보다 왕복이 훠얼씬 쌉니다~!!

남산 케이블카 요금은 성인과 학생 기준으로 나누는 게 아니니 잘 봐 두세요!

소인은 만 3세 ~ 12세이며 그 이상은 무조건 대인!

발권 시작은 오전 9시 30분이고 운행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남산타워 케이블카 전망

남산 케이블카는 1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생각보다 좀만 기다리면 금방 순서가 오더라고요!

 

남산 왕돈까스

남산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나오면 바로 남산 수제 왕 돈가스가 나옵니다!

너무 배고프니 ㅋㅋㅋ 남산수제 왕 돈까스 바로 고고!!!

이미 돈까스 2인 + 케이블카 왕복 세트 티켓을 샀기 때문에 무조건 먹야함!

 

 

 

남산왕돈까스 전망

남산 왕돈가스가 확실히 최고 전망 레스토랑이긴 하네요 ㅎㅎ

역시 높은만큼 경치가 좋음!

 

 

남산수제왕돈가스 맛있어요 ㅋㅋ 모든 돈까스가 그렇듯 돈까스는 크지만 밥은 매우 적죠 밥은 아껴먹어야 합니다 ㅠㅠ

소스가 호박죽처럼 생겨서 처음에 모르고 수저로 떠먹었네요 ㅋㅋㅋ 돈가스 소스를 스프로 착각함...

무튼 배고파서 스피드로 싹 다 비워버렸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돈까스 다 먹고 나오면 남산 정상이 나오고!! 남산타워의 명물 자물쇠들이 있어요! 이 엄청난 양의 자물쇠들을 보면 그간 엄청 많은 사람들이 남산타워에 다녀갔다는 걸 알 수 있음!! N서울타워에서 자물쇠를 구매할 수 있고 아무 데나 걸 수는 없고 자물쇠를 걸 수 있는 장소는 지정이 되어있어요!

 

남산타워 오리

남산타워에 올라서 서울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이건 유료로 10,000원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이번엔 너무 다리가 아파서 남산 타워에 오르지는 않고!! 여기 자물쇠 오리랑 같이 사진만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날씨 많이 풀렸으니 남산 가서 데이트 즐기세요!!!

지금까지 서울 벚꽃 명소 남산 둘레길부터 남산 맛집 남산 수제 왕돈가스와 N서울타워 코스까지 알아봤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정보들 참고하세요 :)

 

일본 오사카성 여행 리뷰!

 

일본 오사카성 여행 리뷰!

일본 오사카성 여행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을 오셨다면 약시 오사카성 아니겠습니까! 도톤보리 아메리칸무라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 좋지만 여윽시 유적지가 제맛!!!

2kemenboy.tistory.com

종로 5가 보람 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

 

종로5가 보람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

▶ 종로 5가 보람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 ◀ 오늘은 그 유명한 종로5가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탈모약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기로 유명한 보령약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