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서울댄스학원 이지댄스 걸스힙합 1티어되기!

by 이케멘보이 2020. 4. 28.

안녕하세염

댄스포스팅은 오랜만이죠?

쓰다가 다 날라가서

겨우 마음을 추스리고 다시 쓰러 와씀당;ㅎㅎ

로그인하고 내용이 날라간 걸 보고

2초정도 멍때리다 상황파악을 했네염

오랜만에 쓰는 댄스포스팅이라

되게 멋부리면서 쓰고 있었거든여

제가 춤포스팅을 못한게

뭔가 댄스킹이 된듯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싶어서

그동안 안쓰고 잘추는 영상 뙇 올려야겠다

생각했는데

음? 태어날때부터 제 몸은 잘못됐었나봐여 ㅋㅋ

샘은 많이 늘었다고 하시는데

그래서 거울속에 제 모습은 참 오글거리네요 ㅋㅋㅋ

그래도 예전에 안무 따라가는 거에 비하면

지금은 뭐 거의 친구들사이에선

제가 춤신춤왕이라 훗 컄

사실 학원에서 샘옆에서 추면

오징어지만 뭐

즐거운게 제일 중요한거 아니겠서여?

걸스힙합 쉅 듣고있는데

이번 안무나 영상찍을때 구성이나

그런게 너무 댄스그룹같은거에여

ㅋㅋㅋㅋㅋ

대리만족도 되고 넘좋아서

블로그에 안가져올수가 없엇음요

또추고싶은데 혼자는 못추니 그렇담 내방에서~

사진들만 보면

다들 너무 잘추고 안무도 어려워보이지않나여

저도 첨에 학원왔을때

읭 이걸 내가 어케춤 ..

했는데 ㅋㅋㅋㅋ

너무 잘추는 샘 기준으로 제가 생각했더라구여

하루에 안무 다나가는게 아니라

조금씩 나가주시고

갈때마다 복습 복습 복습 해주셔서

운동 겸 취미겸 다욧 겸 스트레스풀겸사겸사

무튼 전 행복한 댄스라이프 중이람다

아 궁금해하실까봐

전 움짤에 없어여ㅋㅋㅋㅋ

자신없어서 걍 안찍음.. 도 있지만..

평소엔 어차피 소장용이니까~ 하고 찍는데

이번엔 안무가 좋아서

포스팅하려고 일부러 안찍엇어요..ㅋㅋ..헿

근데 다행인건

이렇게 다같이 추면 뭔가

요즘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댄스팀처럼 내가 잘춰보이는 매쥑스 하기스풴티 예아

소리벗고 팬티질러!!!!!!!!!!!

춤을 추다보면

내가 참 이렇게 흥이 많은 사람이였구나

새삼 ㅋㅋㅋㅋ씁쓸하더라구여

세상사에 찌들어 내자신을 돌보지 못한 내자신을 위해

치얼스..

남들 눈에도 제가 오징어같을까요

전 이춤 추는데 

거울에 비취는 내모습이

왜이리 팔따로 다리따로 꿀렁꿀렁이는지

이건 저의 개인적인 문제인듯여

다음엔 좀 더 연습해서

제가 나온 움짤로 포스팅 해볼게여 ..

오징어 같다 생각드시면

맥주 한캔 가져오셔서 드시면서 보세여 또륵

풀영상도 같이 첨부해드릴테니

보시고 관심있는 사람은 저랑 같이 운동 ㄱㄱ

블로그 소개나 이런거 말하면

할인이나 서비스 많이 주더라거염

전화나 카톡 다 가능하니 

회사에 찌든 직장인이여 

신촌이지댄스로 오라

즐감하세용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