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서울댄스학원 엑소 love shot 방송댄스 왕초보반!

by 이케멘보이 2019. 4. 15.

안녕하세요~!

요즘 벚꽃축제로 길거리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꽃구경해보셨나요~? 

마침 또 학원 오는 길에

쫘~악 벚꽃길이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춤배우러 가는 길에

제 가슴까지 선덕선덕하더라구요~!

설레는 마음으로

저는 신촌이지댄스로~!!

신촌이지댄스는

제가 다닌 첫 춤학원인데요!!

저처럼 춤춰본 적도 없는 분들

부끄럼 많으신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싶은 수업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적게 되었습니다~!!^^

바로 !!

신촌이지댄스의

초보반 수업인데요~!

초보반이라고 해도

사실 어느정도는 다들 추겠지

생각했었거든요~!!

우선 신촌이지댄스 학원자체가

취미반 위주로 진행이 되어서

기본적으로 다들 춤경험이 없으시더라구요!!

특히 초보반은

저처럼 아예 몸근육을 분리해서

써본 적이 없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주에는

엑소의 러브샷 안무를 배웠는데요.!!

엑소하면 또 sm의 남아이돌이잖아요!

늑대와 미녀나 으르렁 안무만 봐도

너무 어렵잖아요~!!

그래서 당연히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정말

초보반이 따라갈 수 있도록

어려운 안무들을 간단하게

정리를 해주셨더라구요!!!

안무가 크게 달라지진않았는데

정해진 러브샷 안무안에서 훨씬 정돈되고

춤을 잘 못추는 사람들도 따라갈 수 있도록

준비시간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니

배우기 너무 쉬우면서도 재밌더라구요~!!

초보반이면 곡부터 사실 쉬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곡으로

초보인 저도 출수 있다는게

너무 신이 나더라구요~~ㅎㅎ

간단히 걷는 동작들로도

안무처럼 표현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걷는게 안무처럼 보일수있다니

제가 웨이브비슷한 걸 하고 있다는 자체가

저에겐 기적이라서 ㅎㅎㅎ

취미로 배우고 싶으면서

다이어트 목적을 가지고 계신다면

최적의 수업일 것 같아요!

안무나가기전에 스트레칭과

근련운동이 함께 이루어지기때문에

안무를 나가면

다이어트효과는 배로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수업영상 첨부해드릴게요!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신다면

전화나 카톡으로도 간단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문의해보심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