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서대문 댄스학원 방송댄스 오디션반 CLC - NO!

by 이케멘보이 2019. 4.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금요일이네요 !!

불금에 여러분들은 주로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주로 일주일의 마무리로

금요일 저녁에는

동네친구들과 간단한 술한잔으로

한주를 마무리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하루하루를 특별하게

지내고있는 소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신촌이지댄스의

오디션반 소녀입니다~!!!

위 사진의 소녀는

몇살일까요~?

바로 12살 소녀의 댄스랍니다!!!

너무 놀랍지 않나요!!!!wow ~!!!!

신촌이지댄스의 수업 중엔

오디션반 공연반 입시반이

있다고 하는데요 !!

 

어느 학원들보다

더 체계적이고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일단 신촌이지댄스의 오디션 공연 입시반은

소수정예로 한명 한명

집중적으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해요!!

준비생으로만의 수업이 아니라

댄서나 아이돌로서 성장할수 있도록

장점과 보완점을 보완하는

탄탄한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성장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다른 학원들과는 다르게

신촌이지댄스의 오디션반 공연반 입시반은

방송출연과 공연의 기회들

그리고 카메라테스트 와 같은

전문적인 훈련들또한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의상 컨셉을 맞춰서

카메라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카메라테스트를 진행하면

그사람을 더 집중적으로

볼수 있으니까

확실히 세밀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하더라구요!!

어떤 춤을 추든 어떤 무대든

표정이나 제스쳐로도

시선을 확!! 끄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이런 카메라훈련은

너무너무 좋은 것 같고

공연분야를 지망하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부분 인 것 같아요!!!! 

영상을 찍고만 끝나는 게 아니라

온라인상으로 올리기도 하고

기획사에 보내서 홍보도

같이 이뤄지다보니

실제로 YG등 대형 기획사들에서도

문의가 많이 와서

비공개 오디션들도

많이 진행되어 최근 1차 합격한 친구도

두명이나 있다고 해요!

방송출연같은 경우도

진짜 많이 했더라구요!!

2017년 mbc연예대상에서

한혜진씨가시나 축하공연 백업댄서

조관우씨 콘서트 백댄서

이나영,이종석씨가 출연했던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버스킹공연

그외에도 여러대회나 공연들에 참여했더라구요!!

아마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보셨을정도로

많이 활동하긴 했더라구요!!

 

공연을 하는만큼

빠르게 느는게 없잖아요!!!

신촌이지댄스의 커리큘럼은

진짜 늘수밖에 없는

커리큘럼의 집합소인듯 해요..!!

저도 주변에 학원 찾는 동생들이 있으면

고민도 없이

추천해주려구요!!!

이런 커리큘럼에

늘수있도록 노력만 한다면

안늘수가 없는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지금 소개해드린 친구의 영상외에도

다른 친구들의 영상을 봤는데

실력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표정이나 제스쳐만큼은 수준급이더라구요.!!

 

뭔가 프로듀스101을 보는 느낌이였어요>_<

어쩜 어리고 작은 친구가

이렇게 매력적으로 잘하는지 모르겠어요 .!!!!

12살이라고 하던데

저는 그나이에 뭐했는지 싶네요 ㅋ큐ㅠㅠ에혀

춤은 뭔가 동작만 따라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곡의 느낌과 분위기를 춤에

잘 섞는 것도 중요하던데

 

춤동작만 잘 따라한다고 해서

전 댄서로써 가수로써

매력이 없더라구요~

어떤 춤을 출때에도

본인의 색깔을 섞어서

느낌을 내고 분위기를 낼 수 있게 해주는

신촌이지댄스의 커리큘럼은

되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것 같네욤!!!

괜스레 영상을 보니

제가 더 설레네요ㅠㅠ

춤영상을 보니

저도 진짜 추고싶어지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오디션반 소녀의

영상을 같이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서대문 댄스학원 이지댄스 오디션반 CLC - NO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