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인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활동 중지 ㅠㅠ

by 이케멘보이 2020. 11. 7.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활동 중지 ㅠㅠ

안녕하세요!

이번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KPOP의 제왕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어깨 수술을 받았는데요.

빅히트 측에서는 슈가가 11월 20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신보

'BE' 활동 기간에도 팬 여러분과 만남이 어려울 수 있으며

상심과 염려를 끼쳐 송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슈가는

지난 8년간 어깨 부상 문제를 겪었다고 합니다.

2012년 개인적인 사고를 겪은 후 어깨의 상완골

탈구 진단을 받았고

작년 왼쪽 어꺠 관절 주변 연골

파열을 의미하는 '좌측 후방 관절와순 파열'

진단을 받았다고 하네요 ㅠㅠ

방탄소년단 슈가는 팔을 높이 올리는

동작이 되지 않거나 갑작스럽게 통증을

느끼는 등 다양한 증상을 겪어왔는데요.

활동 내내 여러가지 재활 훈련과 치료를 병행해왔지만

크게 호전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증상이 나타나는 주기가 계속 짧아져

무대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이 컸다"

고 밝힐 정도니 그 동안 슈가가 얼마나

바쁜 스케줄을 지내며 고통스러웠을지

짐작이 갑니다 ㅠㅠ

슈가는 서울시내 한 병원에 입원해

어깨 수술을 받았고 

팬들이 걱정할 것을 우려해 자신의 수술 사실을

아주 가까운 사람들에게만 알렸다고 합니다.

다행히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친 슈가는

충분한 안정과 휴식을 취한 후 11월 6일

퇴원했습니다!

 11월 20일 새 앨범 BE로 돌아올

방탄소년단!

부상중일 때도 이미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던 슈가의

어깨가 완치 되었으니

슈가가 앞으로 얼마나 더 엄청난

퍼포먼스로 세계를 놀라게 할지 매우 기대됩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