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 아야(AYA) 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20. 12. 21.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 아야(AYA) 춤 배우기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안녕하십니까 ㅋㅋ

오랜만에 댄스학원 포스팅으로 돌아와봤습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거의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를

못갔는데 마지막으로 배웠던 춤 수업영상이

SNS에 올라왔길래 반가운 마음에 딱 

움짤 만들어 리뷰 시작합니다!!!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저는 방송댄스학원 신촌이지댄스에 다니는데요

처음에는 진짜 걱정이 많았습니다

나이도 많은 내가... 춤은 애들만 배우는 거 아닌가 ㄷㄷㄷ

이런 고목나무 같은 몸뚱이가 가도 되는 것인가...

부들부들 걱정하며 이지댄스에 문의해보니

괜찮다고 학원에 다 초보분들이라면서 걱정말라더군요

그래도 너무 두려웠으나 그냥 믿고 가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으익 막상 댄스학원에 상담하러 가보니

뭔가 역시 내가 있을 곳이 아닌 느낌이었음..

그러나 이미 여기까지 온 이상 나도

몸치탈출 댄싱머신이 되보기로 했습니다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힙합댄스나 얼반댄스등 뭔가 KPOP이 아닌

코레오그래피를 배우고 싶었으나

그것은 나의 과욕일뿐 나의 신체를 내가 제일 잘 알기에....

저의 레벨에 맞게

왕초보반에서 일단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훗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후후 무슨 운동이든 작심삼일 하던 제가

왕초보반에서 그만 춤바람이 들어버렸죠 홀리...ㅅ..

여자분들도 너무 많고 쭈뼛대기만 하던 저이지만

처음부터 운 좋게 선생님을 잘 만났던건지 너무 신나서 그만

댄스에 중독이 되버림.... 후우..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이게 신기한 것이 생각보다 엄청 힘들어요 ㅋㅋㅋ

다이어트 엄청 되더라고요

술살이 상당히 많이 빠져서 이거 놓을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춤을 빠져선 안되는 지경에 까지 이르게 되었죠

와 내가 춤바람이 나다니 실화냐 ㅠㅠㅠㅠ

친구들도 몇명 꼬셔서 같이 다니기도 했죠 ㅋㅋ

훗 그러나 그들은 너무 초보라 이제 저와는 클라스 

차이가 커서 같은 수업을 못 듣기도 했답니다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솔직히 바쁠때는 기간정지 해놓고 몇달간

쉬기도 했는데 정말 쉬면 티가 확 나더라고요

살이 확확 쪄버려서 ..으흑...

저는 주3회 꾸준히 나가는데 다른 분들은

수업 여러개 들으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저는 1타임 70분 수업만 주3회 들어도

춤 많이 늘고 살도 매달 2키로 이상은 빠지는거 같은데 ㅋㅋ

아 저도 지금처럼 좀 쉬는 기간이면

수업 많이 들을텐데 하필이면 학원이 문을 안 열고 있네요 ㅜㅜ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요새 몸이 근질근질해서 개인레슨이라도

받을까 싶지만 그래도 12월 28일까지는 

참아야하겠지요 흐규흐규

 

방송댄스 걸그룹 춤 같은 것도 처음엔 

오그라들어서 너무 부끄러웠으나 

오 적응하니 핵꿀잼입니다

수업 할 때 거울 속 다른 여자분들보다 내가 더 여자같고

섹시한 느낌 들면 묘한 쾌감잌ㅋㅋㅋㅋㅋ으잌ㅋ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마스크 끼고 수업 듣는게 상당히 힘들었지만

복싱선수들처럼 일부로 빡세게 운동하는 분들은

코로나 아니어도 마스크 쓰고 운동한다던데

저도 움짤처럼 수업 들을때 제대로 호흡왕 될뻔했습니다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저도 첫 한달 까지는 너무 수업을 못따라가서

포기할까 하다가 두달쯤 되었을때부터

적응이 좀 되더니 기본기가 좀 익혀지며

확 재밌어지더라구요 !!!

그렇게 왕초보반에서 열심히 구르다가

움짤에서 보듯 마마무 춤 배우기 까지

하는 지경에 이르렀죠 크큭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여러분 솔직히 나이 들면서 케이팝 방송댄스

어떤게 있는지 잘 모르잖아요?

노래를 들어도 요새 10대 친구들과 달리 

이게 무슨 노래인가 싶은데

이제는 그들 이상으로 트렌디해졌습니다

아이돌들 누가 누군지 빠삭해요 ㅋㅋㅋㅋ

댄스학원에서 맨날 새로운 방송댄스 배우다보니

요새 음악 사운드와 아이돌 시장 흐름이 읽혀지더군요 ㅋㅋ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저는 이제 어느정도 경력자이기 때문에 나름..흐흠

마마무 춤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야(AYA) 라는 노래는 이번에 춤 배우면서 너무

좋아서 한동안 계속 들었어요 

KPOP이라는게 세계를 휩쓰는 이유가 확실히 있더군요..

저도 나름 1년 이상 댄스 경력자이지만

방송댄스의 경우는 곡에 따라 난이도 차이가 확 나서

가끔 방탄소년단 춤 배운다거나 하면 

여전히 바로 오징어 되버리기도 합니닼ㅋㅋ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제가 다니는 댄스학원 홍보하려는 생각은 별로 없지만

이대 신촌 홍대 이 근처에 계신 분들은

신촌이지댄스 한번 가보세요 ㅋㅋ

아니면 집 가까운데라도 가보세요 

제가 배워보니까 깨달았는데

춤 진짜 안 배우면 후회합니다

춤 배우면 뭐가 그리 좋으냐?!! 


춤 배우기의 장점!!!!!

 

다이어트 + 몸치탈출 + 스트레스해소 + 

+ 리듬감 등 음악성이 향상됨 + 스트레칭 빡세서 자세교정됨 

+ 현대 음악의 흐름이 읽혀짐 

+ KPOP 아이돌 시장 빠삭해짐

(방송댄스 수업 듣다가 가끔 꽂히는 신인 노래들이 들리는데

그럼 그 노래 여지없이 뜹니다

그 가수 회사 잘 찾아보고 주식상장 되어 있으면 바로 사버림

엔터주 전문이어도

보통 아재들은 평소에 저처럼 음악 잘 안들어서 모릅니다

개꿀팁이에요 )

등등 장점이 한둘이 아니어요 ㅋㅋㅋㅋ

더 늦어서 배울 생각하면 진짜 늦어요 ㅋㅋ

관절 성할때 배우자구용 ㅋㅋ

아무튼 마지막으로 저 수업영상 첨부하니 즐감해주세욧!

방송댄스학원 이지댄스 KPOP DANCE 

마마무(AYA) 춤 배우기

 

혹시라도 신촌이지댄스학원 가서 상담좀

받아보고 싶다 싶으시면

꼭 미리 상담 예약 잡고 가세요!!!

(통화량이 많아 가끔 전화 안되던데 그럴때는

신촌이지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해서 

톡하면 빨리 답장 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면 서비스 더 줍니다 ㄹㅇ 핵꿀팁이죠

서비스가 그때마다 다른거 같긴 한데 

신발이나 락커 서비스등 몇만원 하는거 받을 수도 있어요

저는 연말 이후부터 다시 학원 쭈욱 다니려고 합니다

신촌이지댄스학원은 방역 수칙도 철저해서

되게 안전해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