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형 물건

발렌타인데이 일본 초콜릿 간단 리뷰!

by 이케멘보이 2019. 2. 18.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첫 포스팅이네용 ^-^

저는 잠시 일본으로
출장을 와 있는 상태인데요!
마침 최근 발렌타인데이 이기도 했기에 간단한 일본 초콜릿 리뷰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장이 이쁘게 잘 되어있죠?
사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보통 초콜릿 류는
한국이나 일본이나 비슷비슷
한거 같아요 ㅋㅋ
😀

구름과 구름을 연결해주는
무지개 초콜릿 ㅋㅋ
귀엽긴 했지만 당이 떨어진
저였기에 단숨에 먹어치웠습니다!
전형적인 화이트 초콜릿 맛
이었지만 맛은 그냥 그랬네요 ㅠㅠ

I love you!!!
뭔가 사탕류처럼 딱딱한
느낌이었지만 보드랍게
잘 씹히더라구요 ㅋㅋ
맛은 딱 상상이가는
그 초콜릿 맛이었어요!

이번껀 좀 신기한
금메달 초콜릿!
ㅋㅋㅋ
정식명칭은
자이언트 밀크 초콜릿 코인
인가봐요!
목에 걸어보면 은근 뭔가
금메달 딴 사람같아
기세등등 해지더라구요 ㅋㅋ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하나 다 먹으면 어느정도
배가 차는 느낌이 들었어요..ㅋㅋ

맛은 딱 상상이 가는
밀크초콜릿 맛이었지만
금메달 모양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

일어로 뭐라뭐라 써있는데 음..
에네르기가 442kcal 이라고하네요
열량이 어마어마하넹 ㄷㄷ
😛

잘 안 뜯겨서 힘주다보니
금메달 초콜릿이 좀
부러졌어요 ㅜㅜㅜㅜ
흑흑 최대한 퍼즐 맞추듯
조각조각 맞춰놓고 사진
찍어놓긴 했는데 아쉽긴합니다 ㅠ
위 사진에 있는 초콜릿 말고도
여러가지 초콜릿 먹어봤는데
평범한 초콜릿들은 한국과
거의 비슷한거 같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좀 있는 초콜릿은
확실히 한국 초콜릿보다
좀 더 뭔가 디테일하고
맛있는 느낌이 있는 개인적인
느낌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ㅋㅋ

앞으로 다양한 상품이나 장소등
소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닷!
🐧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