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어 공부

미드 보자! 필수 영어 회화

by 이케멘보이 2020. 3. 30.

미드 보자! 필수 영어 회화

안녕하세요 후후

우리가 좋아하는 미드 !

미국드라마!!! 보려면

자막 보면 되겠죠? 후후후후후

그치만 언젠가 자막 없이 보게 될 그날을 위해!!!!

미드에 필수로 나오는 영어 회화

공부하러 가봅시다 렛츠고우!!!!!!!!!!!!

It's on me!

내가 낼게!

밥을 먹고 나왔을때

오늘은 내가 사는 날이다!

할 때 계산서를 들고

it's on me~!!!

하면 됩니다!

It's on me 이건 진짜

모르면 절대 뜻을 알 수 없을듯해요

필수로 외워놓읍시다!!!

Keep it to yourself!

너만 알고있어!

keep it 유지해라!

yourself! 너만 !

너만 유지해라

즉 너만 알고 있어!

딴 사람들한테 말하지말고!!

이런 뜻입니다요

Let's call it a day

오늘 하루 끝내자!

회의를 끝낼때나 데이트 끝낼때

자 오늘 시마이 합시다!

이런 때 쓰입니다 ㅋㅋ

No wonder!

어쩐지!

wonder 궁금하다

궁금함이 없다!

즉 어쩐지! 그러겠네!

혹은 

당연해! 그럴만해!

이런 의미!

Skip it!

넘겨!

다음꺼 다음꺼!

넘겨넘겨!

이럴 때 쓰여요!

TV 채널 보다가  음..

재미없네 리모콘 돌려!
스킵잇!!!!

 

Sorry to bother you!

귀찮게해서 죄송한데요!

무슨 부탁을 하기 전에 하는 말입니다

Excuse me 보다 좀 더 예의있는 표현이라네요

한국말로 치면 저기 죄송한데요 느낌?

일본말로 치면 스미마셍 보다 좀 더 예의있는 표현이려나

 

Stick with it!

거기 붙어있어!

이게 무슨 뜻이냐!

친구가 학교든 일이든 너무 짜증나서

그만 두고 싶다고 불만을

토해낼때!

야 그냥 붙어있어! 힘들어도!

이런 때에도 쓰이구요.

 Stick with her / stick with him 이런 식으로 

사용하면 그녀 곁에 붙어있어 그에게 붙어있어

등으로 쓰일 수 있네요!

Sweet dreams~!!!

잘자요~!

성시경님이 하는 잘자요~~ !

내꿈꾸워요!!! 를 영어로하면

스윗 드림스!!!

Dreams 에서 끝에 s 를 까먹는 경우가

있으니 잊지말고 꼭 써주세용!

Time's up!

타임 오버!

시간 끝!

Time is up!

  내가 준 시간이 다 차올랐다!

끝났다! 하는 말이에용

What a nerve!

 진짜 뻔뻔하다!

nerver 신경

what a party! 

하면 와 파티 대단해! 

처럼 쓰이잖아요?

what a nerve!

하면 

와 너 진짜 신경 대단해!

간떙이가 부었어!

뻔뻔해 !

이런 느낌!

제가 준비한 건 여기까지입니다!

자 다음에 또 10개 문장 가지고 올테니

우리 함께 영어 회화 초보탈출 해보자구요옹!!!!!!!!!!!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