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명동 카페 빈스빈스 아이스 초코라떼 간단 리뷰!

by 이케멘보이 2020. 3. 15.

명동 카페 빈스빈스 아이스 초코라떼 간단 리뷰!

오랜만에 볼 일이 있어 명동에 들렀는데

한산하더군요!

오늘 들렀던 카페 빈스빈스 간단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savoy ? 사보이? 호텔 안에 있는

카페인데 2층에 있어서 잘 안보이는

편인거 같아요!

처음엔 햇살이 비치는 카페에 들어가고팠는데

대부분 그늘 져있더라구요 ㅠㅠ

빈스빈스도 건물이 맞물려 있어

그늘져있었지만 그냥 들어가봤어요 ㅋㅋ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빈스 커피가 나옵니당

매일 아침 7시 30분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영업함!

주말도 예외가 없네요~!

 

콜드브루 큐브라떼!

뭔가 맛나보여서 찍었는데

주문 하진 않았어요 ㅋㅋ

 

모형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보임 ㅋㅋㅋ

와플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이거 보니 침 넘어가더라고요 ㅋㅋ

그치만 배고프진 않아서 참았습니다

 

 

라떼부터 주스 차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너무 종류가 많다보니

뭘 마셔야 좋을지 모르겠더군요 ㅠㅠ

달달한게 땡겨서 아이스 초코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초코라떼는 5500원 이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구경했는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까지 !!!

진짜 없는게 없네요 ㅋㅋ

워낙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오는

명동이라 그런지 여러가지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진짜 이렇게 넓은 카페 흔치 않은데 ㅋㅋ

전망 좋은 곳이 참 많았어요

사람도 없어서 어디 앉을지 선택권이 너무 많아

설레더군요 ㅋㅋ 두근두근 했습니다 ㅋㅋ

 

좋은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저처럼 분위기 있는 카페 좋아하는 분들은

맘에 들 것 같아요 !

저는 분위기가 좋으면 커피 맛이

한 2~10배는 상승하더라구요 ㅋㅋ

 

음료 가격 등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이 정도 크기와 분위기의 매장이라면

비싸다고 생각은 안드네요 ㅋㅋ

 

                                                             한 층 전체가 카페다 보니

워낙 넓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창가도 여러군데 많아서

가장 분위기 좋은 곳으로

앉아봤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크기도 크고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이쁘니

대체적으로 만족!!!

아이스 카페라떼도 무난무난 달콤한 것이

괜찮았어요 ㅋㅋ

다음에는 제대로 와플이나 이것저것 많이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