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마포댄스학원 힙합댄스 취미반 Tyga - Hijack 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5. 7.

오늘은 제가 다니고 있는

신촌이지댄스 의 

HIPHOP 수업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hiphop 하면

yg남자 아이돌들이 생각나는데요,

빅뱅이나 아이콘의

안무들을 보면

hiphop 스러운 안무들이

많이 있거든요 !!

그런 안무들을 배우는

수업이라고 간단히

생각해보심 될 것 같아요 !!

 

저는 평소에 춤을 춰보긴 했지만

힙합이라는 장르를

잘 알진 못했거든요!

전문가는 아니라서..!!!

이번에 신촌이지댄스를 다니면서

힙합이라는 장르를 알게됬는데

빅뱅이나 아이콘보면

느낌들이 어려워보여서

저런 춤을 내가 배울 수 있을까

생각했었거든요^>^ㄸㄹㄹ...

그런데 신촌이지댄스는

학원자체가 취미반위주로

진행이 되어서

힙합반이라고 해도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들을 수 있는 수업이더라구요 갸륵>_<

처음 접해본 힙합이라는 장르는

제가 오해한 게 좀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어려운 장르라고 생각했는데

뭔가 춤이 어렵다기보단

평소에 쓰지않는 움직이여서

어렵다고 느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어렵다고 느껴지지만

처음에 배우는 힙합장르만의 생소한

스텝이나 움직임들이

1-2주? 정도?

익숙해질때 쯤이면

금방 따라가게되더라구요~

제가 느는게 

느껴지니까

하루 하루 수업이 더 기다려지더라구요!

어렵다고 느껴졌던 춤의 장르가

쉽게 제 몸에 익혀지니

더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더라구요!!

운동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너무 만족한답니다!!

저처럼 취미생활을 찾으시는 분이나

춤추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

멋있는 춤을 배워보고싶으신 분들

신촌이지댄스에서

함께해요~~~~

마지막으로 참고하시라고

수업영상과

신촌이지댄스 지도 첨부해드립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