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마포댄스학원 방송댄스 선미 - 누아르!!

by 이케멘보이 2019. 4. 22.

안녕하세요

춤을 사랑하시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이 훅 지나고

월요일이 또 찾아왔네요!

다들 월요병은 잘 이겨내고계시져?ㅋㅋㅋㅋ

저는 월요일마다

너무너무 힘이드네요 ㅎㅎㅎㅎ

그런 저의 

월요병을 이겨내기위해

다니게된

신촌이지댄스!!!

이번에는 선미의 누아르춤을

배우게 되었는데요~~

선미면

성공한 여자솔로가수 중

하나잖아요!!

보름달부터 가시나

여러 히트곡들이 있어서

이번에 어떤 안무를 나갈까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시작부터 

강렬한 선미의 누와르~!!!

안무만 배우는게 아니라

춤의 느낌까지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특별히 어려운 안무들보다는

여성스러운 라인이나

느낌을 살리는 동작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하시는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수업이라는 걸

느꼈던 게

안무수업 나가기전에

웨이트를 하잖아요?!

그런데 jazz수업이라서 그런지

필라테스나 요가와 같은

준비운동들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배웠을땐

그 다음날 알베기고 

쑤시고 장난아니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니까

군살들이 들어가고

사람들도 몸매라인이

다듬어졌다고

알아봐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굳굳

이런 선미의 

누아르 같은 안무들이

몸매라인을 잡기에

더 도움이 되는 안무들이더라구요!!

안무들 자체가 

여성스러운 라인들이

강조되는 안무들이다 보니

관련 근육들에 

힘이 들어가고

잔살이 빠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집에 가서 야식만 참는다면

군것질만 참는다면

다이어트는 보장된

수업이랍니다 정말 ㅎㅎ

제가 못참아서 그렇지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사실 이런 안무들 자체를

어려워했던 것 같아요!!

여자아이들스러운

귀엽고 깜찍하거나

섹시한 안무들보다

중성적이고 파워풀한 춤들을

춰봤었거든요!!

물론 그것도

장기자랑같이 간단한

안무들이였지만요!!!

뭔가 이렇게

여성스러운 춤을 추려고하면

너무 민망하고 부끄럽고

그랬는데,

이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극복할 수 있게 됬어요!!!

강사님이

돌아다니면서 한분한분

어려워한다 싶으면

자세하게 다시 짚어주시고

어떻게 느낌을 내야할지

어려워하는 부분들에서는

느낌을 알려주시기보다

춤추는 스킬?을 알려주신달까요?!

강사님만의 스킬을 알려주셔서

어떻게 느낌내려고 하는지

고민해서 내기보다는 

그스킬을 따라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런 느낌이 나고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호호홓

필라테스나 요가로 다이어트 하고싶은 분들은

신촌이지댄스의 jazz수업으로

다이어트의 효과와

예뻐지는 라인까지 얻으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학원통해 문의해보심 좋을 것 같네유^ㅠ^

그럼 마지막으로 

수업영상과 지도 같이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마포댄스학원 방송댄스 선미 - 누아르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