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마포댄스학원 방송댄스 미소 ON N ON 수업 후기!

by 이케멘보이 2019. 4. 4.

 

안녕하세요 ~!

출근길에 보니 벌써 벚꽃이 많이 피었더라구요~

날씨는 춥지만 새삼 봄이라는게 느껴지던데..!!

환절기라 감기 걸리는 분들이 주위에 많던데,

구독자여러분 감기 모두 조심하세요T^T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포스팅은요~!

제가 최근에 관심이 생긴 솔로 가수가 있거든요!

바로바로 " MISO"  입니다~!!!

 

신촌이지댄스에서 마침 MISO의 on and on 안무를 나가게되었는데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요즘 kpop이 세계적으로 유행이잖아요~!

집에만 있으면 심심하기도하고 새로운 취미생활이 필요하기도해서

알아보다가 신촌이지댄스에 다니게되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재밌고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저처럼 취미를 찾는 분들이나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

재밌게 운동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신촌이지댄스의 kpop댄스를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지댄스의 kpop수업은

특히 남녀노소가 배우기 쉬운 수업인 것 같아요~!

이 수업 같은 경우는 외국인들도 있고 학생들도 있고 연령대가 다양하더라구요~

다양한 연령대가 하나의 취미를 공유한다는게 쉽진 않은데 되게 신선했어요 ㅎㅎㅎ

곡 자체들이 신나다보니, 수업시간이 정말 금방 흐르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처음부터 안무만 나가는게 아니라서 지루하지도 않고 참 좋더라구요!

저만 못하면 어떡하지 걱정도 생각도 많았는데,

수업분위기도 편하고 강사님도 잘 챙겨주시다보니 편하게 수업듣고 왔어요!!

kpop수업 강사님은

그 곡마다의 특징을 잘 살려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 곡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 의 춤이더라구요

저랑은 거리가 있는 안무의 동작들이 많았는데

강사님이 너무 현명하시게 여성스러워보이는 라인 이나 동작의 팁들을 세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재밌는 수업시간 이었어요 정말 >_<

간단한 동작들도 안무로써 표현되는게 참 재밌는 것 같아요!

하나하나 동작들을 살펴보면 운동이 될 수 밖에 없는 동작들이 많았더라구요~

예를 들면 위에 사진 처럼 엎드리는 동작에 안무를 넣으니

느낌 풍성 !! 안무력도 풍성 !!

수업후 다음날 제 몸이 쑤신 이유들이 여기 있더라구요!! 

하루 수업들었는데도 운동량은 대단하더라구요!!

기본 다이어트 댄스들은 안무가 있다기보단

신나는 노래에 몸흔드는 에어로빅 느낌이 크다면?!

신촌이지댄스의 kpop수업은

신나면서 운동도 되고 예쁜 안무도 배우고 스트레스도 풀고

다이어트댄스나 어느것이든 상관 없으신 분들은

이왕 배우는 거 kpop이 어떨지 추천을 살그머니 해드립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리듬감있고 흐느적? 거리는 듯한

춤의 느낌살리는게 너무 어려웠었거든요!!

이 안무 추는 제 자신이 너무 오징어 같았어요 ㅋㅋㅋ

분명히 같은 동작인데

강사님이랑 저는 왜 느낌이 다를까요 ㅎㅎㅎ

일단 재밌어서 꾸준히 해보려고 해요 !

시간이 지날수록 그래도 조금씩

따라가는 속도나 안무 배우는게 빨라지는 것 같은 기분은

기분탓일까요?! ^______^

" 한번에 여러 동작을 어떻게해 ?!?!?! "

이 말을 제가 했었는데,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춤추면서 신기한건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춤 출때 뿐 아니라 평소에도 밝아지는 느낌이 났는지

친구들이 요즘 뭐하고 다니냐고 물어보기도 하더라구ㅋㅋㅋ

새로운 취미를 시작했다며 신촌이지댄스를 추천해주었지요 크크

여러분들도

뭔가 색다른 취미를 찾고 싶으시다면

저와 함께 신촌이지댄스에서 kpop열풍에 한번 빠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이지댄스신촌점 kpop반의

미소 커버댄스 영상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