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암호화폐

도지데이 도지코인 떡상?!

by 이케멘보이 2021. 4. 20.

● 도지데이 도지 코인 떡상?!

 

- 도지코인 1달러 가나?

- 도지코인과 일론 머스크

- 도지 코인 전망

다른 암호화폐는 모두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도지 코인만 우뚝 서서 빨간불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도지데이 이후 도지 코인의 시세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도지코인-섬네일
도지코인

◇ 도지코인 1달러 가나?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4월 20일을 도 지데이로 지정하며 많은 사람들이 큰 기대를 안고 있습니다.

아무 의미도 없는 코인인 도지 코인은 최근 1주일 사이 5배 이상 가격이 급등할 정도로 변동폭이 큰데요.

4월 20일 도지데이 이후로 도지 코인이 1달러를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지금 추세대로라면 탄력을 받은 만큼 충분히 1달러를 돌파할 수 있다고 봅니다.

 

애초에 기능과 상관없이 인기 하나만으로 여기까지 온 도지 코인인입니다.

지금 게임스탑 사태에 버금가는 전 세계적 도지데이 운동이 벌어지고 있는 만큼 한동안 도지 코인의 가격은 계속 오를 듯 전망됩니다. 저는 도지코인의 현 상황이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하던 초기의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보이네요.

 도지 코인과 일론 머스크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는 도지 코인에 관련된 언급을 자주하면서 도지코인을 범핑시키려는 의도를 보이는데요. 일론 머스크는 왜 귀엽기만하고 별 의미없는 도지코인의 가격을 상승시키려는 걸까요? 저는 일론머스크가 가상화폐의 전체적인 파이를 키우기 위해 상대적으로 라이트한 도지코인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테슬라가 비트코인에 엄청난 투자를 한 것은 모두가 익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에 대해서 대놓고 찬양할 수 없는데요. 이는 시장 조작으로 해석되어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발언 한마디 한마디가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것은 모두가 익히 알고 있죠.

그러나 테슬라가 투자하지 않은 도지 코인을 사라고 유도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는데요.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선도지 코인을 사기위해서는 비트코인을 사야합니다. 이렇게 도지코인의 가격이 1달러를 돌파하고 계속 인기 몰이를 하다 결국 유행이 식는다면? 그동안 유입됐던 도지코인 보유자들은 도지코인을 팔고 비트코인을 살 확률이 높아지겠죠. 즉 도지코인을 사는 것 자체로 비트코인은 물론 전체적인 암호화폐 시장이 발전하게 됩니다.

 

이러한 가상화폐 시장의 펌핑은 비트코인에 투자를 한 테슬라에 엄청난 이익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 코인의의 시세 전망은 다음 링크에서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 시세 전망

□ 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이 요새 매우 핫합니다! 코인 시장에서 '도지 코인'이 오르면 '비트 코인'이 폭락한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흥미로운 암호 화폐인데요. 실제로 2017년 12월부터 2018

2kemenboy.tistory.com

 

도지코인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고 요즘 대세인 것은 확실하지만 도지 코인은 비트코인가 달리 무제한으로 발행되고 아무런 기능을 하지 않는 100% 투기자산인 만큼 장기 보유를 하는 것에는 굉장한 리스크가 있을 것으로 보이니 신중히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보면 좋을 정보들 첨부드리니 참고하세요!

 

리플 시세 전망

 

리플 시세 전망

▣ 리플 시세 전망 - 리플이란? - 리플 소송 결과? - 리플 시세 전망 계속 초급등하고 있는 리플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리플이 대체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의 시세 전망은 어떻게 될

2kemenboy.tistory.com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 코인베이스란? - 코인베이스 상장 코인 -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전망 코인베이스가 나스닥에 상장하게 됐는데요. 이로 인해 암호화폐인 코인 관련주들과 코인의 시

2kemenboy.tistory.com

비트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비트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 비트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21년 3월 14일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비트코인의 가격이 7000만 원을 돌파해 7087만 4000원까지 치솟기도 했습니다.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는 7100만 원까지

2kemenboy.tistory.com

디 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디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 디 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 디카르고 코인이란? - 디카르고 코인 파트너 - 디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 디 카르고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