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다이어트 댄스학원 신촌이지댄스 힙합댄스 정복하기!

by 이케멘보이 2019. 8. 5.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고 부쩍 더워진 날씨에

외출을 삼가하고 집에서 맨날

달달한 디저트 먹고 자고 하다보니

몸도 둔해지고 살도 붙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ㅜㅜ

날씨가 덥고 짜증지수가 올라가면서

맵고 짜고 단게 너무나 땡기는 요즘!!!!

이러가다 요요가 올 것 같아

오늘은 이지댄스에서 추천받은

확실히 운동 & 다이어트가 되는 수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짠~ 바로 힙합수업 입니다!!

첫 부분만 봐도 엄청난

에너지와 파워가 느껴지시지 않나요??

선생님이 너무 파이팅 있으시고 에너지 넘치셔서

저에게까지 그 에너지가 전달되더라구요ㅎㅎ

준비운동만 해도 땀 뻘뻘;;ㅎㅎ

신촌이지댄스는 항상 준비운동을 꼼꼼하게

해줘서 다른 운동을 했을 때보다 근육통이 심하진 않았어요!!

(없진 않습니다...ㅎㅎ)

한 파트가 끝나고 쉬는시간이 주어질 때

다 같이 에어컨 앞으로 쪼르르~

힙합 수업을 듣기 전에는

다른 장르에 비해서 많이 접해보고

익숙했어서 쉽게 따라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역시 처음부터 쉬운건 없었어요....ㅎㅎ

 

동작을 따라가는 부분은

선생님께서 차근하게 알려주셔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그 힙한 감성!!

이 왜 저한테서는 발견되지 않는걸까요..또륵

저 말고 다른 분들은 잘하는 것 같아서

주눅들어 있었는데

잘하는 분들은 대부분 오래 다니셨던 분들이라고 해요!!

그러니 힙합 입문자 분들도 겁먹으실 필요 없어요ㅎㅎ

그 이야길 듣고 나서 보니 저와 같은 초보자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저도 꾸준히 하면 힙합 고수가 되어 있겠죠??

 

그처음에 기본기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는데

그 때 배우는게 도움이 많이 되니가 저도 빨리 늘겠죠~!???!!!

동작들이 크고 역동적이어서

전신을 다 사용해서 춤을 추게 되더라구요ㅎㅎ

안쓰던 근육들을 마구마구 쓰니

근육이 자극받는 느낌이 들면서

확실히 운동은 되는 기분을 받았어요!!!

수업이 끝나고 보니

옷이 땀에 푹 졌어 있었어요ㅎㅎ

춤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항상 춤에 집중해서 시간가는 것도 모르고

추다보면 1시간은 훌쩍 지나고 즐기다보니

헬스나 다른 운동에 비해 꾸준히 나가게 되었어요!!!

피티 받으면 지겹고 힘들고 그랬는데 춤 다이어트 너무 좋아요~

 

꾸준히 즐기면서 운동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신촌 이지댄스의 꿀팁 하나를 알려드리자면!!!!!

올출석 이벤트도 있다고 해요ㅎㅎ

저와 함께 꾸준하게 다니고 이벤트도 챙겨봐요ㅎㅎ

이지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케이팝, 힙합, 얼반, 재즈 등

다양한 장르가 있다는 거에요^___^

 

춤은 배워보고 싶은데 어떤 장르로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시는 분들은

현재 8월 선착순 파격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문의 한번 드려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화 상담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신촌이지댄스>로

성함/연락처/통화 가능한 시간알려주시면

최대한 맞춰 연락드린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더 자세한 느낌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영상 첨부했으니 참고해주세요^__^

저는 오늘도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ㅎㅎㅎ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무더위 함께 이겨내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