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by 이케멘보이 2021. 2. 18.

○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제 경험상 제일 효과가 좋아 가장 오래 하고 있는 다이어트 운동이 바로 방송댄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운동에 최고인 방송댄스 소개해드리려고 나타났습니다 후후

이번에 배워봤던 방송댄스 춤은 최근 너무 핫한 현아의 암낫쿨 이었어요! 

왜 다이어트운동 최고가 방송댄스 인지?! 저처럼 댄스 초보자가 현아 암낫쿨을 배우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 다이어트 운동 방송댄스 도전!

저는 복싱이나 헬스 등등 여러 운동을 다 해봤지만 지금 다니고 있는 댄스학원에서 배우는 방송댄스가 가장 다이어트가 잘 되었어요!! 어느정도냐면 2달만에 7키로 가까이 빠진 정도..ㅋㅋㅋㅋ 원래 날씬하신 분들은 이정도 효과는 아니겠지만 저는 지금 딱 원하는 몸매가 좀 되가고 턱선이 확실히 살아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운동에 다이어트댄스가 좋다는 이야기는 이미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그런데 저는 일명 줌바댄스나 에어로빅 느낌은 영 흥미가 안갔고 방송댄스 처럼 아이돌 춤은 제가 워낙

몸치기 때문에... 솔직히 자신이 없었습니다 ㅠㅠ

많은 분들이 처음에 '춤을 배워볼까..?' 싶다가도 '나 완전 몸치라 못 따라할 것 같은데...' 하며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제가 딱 그런 고민을 하다가 큰 맘먹고 댄스에 도전한 건데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후훗

 

저는 제가 다니는 댄스학원에 처음 전화로 문의드릴 때 '저 춤도 처음이고 나이도 많은데 괜찮을까요.,.' 하며 고민했지만

'저희 학원 최고령자 회원 분은 70대 분도 계셨어요!' 라는 답변에 바로 안심하고 학원 냅다 찾아갔었죠 ㅋㅋ


댄스학원 도착해보니 예상대로 어린 친구들도 많이 있었지만 제 또래 직장인 분들 많이 계시더라고요 안심 ㅋㅋ

왕초보반에서 몇달 구르다가 방송댄스 수업까지 듣게 되어서 경력은 꽤 된거 같은데 아직 실력은 제자리라...ㅋㅋ

아직도 춤 잘 못추지만 그래도 많이 적응했어요!!!

 

최근 배웠던 현아의 암낫쿨은 특히나 재미났었는데 너무 여성적인 걸그룹 댄스에 비하면 현아 춤은 남자가 춰도 크게 어색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특히 현아 암낫쿨에서 유명한 후렴구 부분 댄스 일명 짱구 춤 ㅋㅋ 

 

엄청 흔들어제껴서 살 쭉쭉 빠집니다 ㅋㅋ 설명만으로는 감이 잘 안오실테니 

자세한 건 밑에 현아 암낫쿨 방송댄스 수업 영상 참고하세요!!!

저는 안무를 제대로 못 외워서 영상 촬영 못했지만 즐감해주세요!

 

● 다이어트 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현아 암낫쿨 춤 저같은 초보자가 배우기엔 확실히 어렵지만 반복 좀 많이 하면 좀 익숙해져서 나름 태가 좀 납니다 ㅎㅎ

현아 암낫쿨 후렴부분 춤이 킬링파트니까 참고하세요!!!

춤 처음이면 뭐든 어렵지만 일단 한번 도전해보세요!! 내가 생각보다 몸치가 아닌걸 알게 됩니당

물론 처음에는 안무 순서가 너무 안 외워져서 난 역시 춤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ㅠ

그냥 즐기면서 한달정도 하다보니 춤 외우는 속도도 엄청 빨라지고 영상 촬영 해보면 실력이 왕왕 늘어있어서 보다보면 아주 뿌듯합니다!!!! 살도 빠지고 스트레스도 빠지고 춤 실력은 늘고!!!

그러니 다이어트 운동 하고 싶으신 분들은 집 근처 댄스학원 찾아보시고 얼른 등록하셔서 얼른 신세계를 맛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ㅋㅋ


다이어트 운동 방송댄스 Q&A


그렇다면 현아 암낫쿨 같은 방송댄스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그것은 바로 재미있기 때문이죠!!! 잘 모르는 음악으로 춤 추는 것보다 신나고 익숙한 춤으로 추는 방송댄스가

아주 꿀잼입니다.

 

나는 진짜 몸치다. 고목나무 한 그루 그 자체다. 나 같은 사람이 정말 방송댄스를 할 수 있나?

저도 완벽한 몸치였지만 꾸준히 선생님처럼 하려고 따라하다보니 많이 늘었습니다! 저같은 노답도 해낸거보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거짓말 하지마라! 너가 날 몰라서 그런다. 난 진짜 나이도 많고 진짜 못 춘다!

왕초보반이나 방송댄스 초급반이 있는 댄스학원을 가시면 됩니다! 개인레슨을 통해 어느정도 기본기 익힌 후 방송댄스를 배우셔도 좋지만 1:1 레슨은 비용이 좀 부담되는 편이기에 웬만하면 단체 수업 왕초보반을 추천드려요!


입시나 오디션반등 전문인 목적으로 방송댄스 배우시려는게 아니면 집 근처 댄스학원이 제일 좋습니다!

취미반은 사실 댄스학원마다 큰 차이가 없긴해요 ㅎㅎ 

그치만 방송댄스 초급반이나 왕초보반 같은 클래스가 없어서 초보자가 시작하기 쉽지 않은 댄스학원도

많이 있으니 잘 알아보세요! 

저가 다니는 댄스학원 신촌이지댄스는 확실히 왕초보반+방송댄스 초급반 다 있으니 홍대 신촌 근처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홍대댄스학원 신촌이지댄스 위치에요!!!

댄스 배우기 정보 더 원하는 분들은 링크 참고하세요!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강력추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밖에도 잘 못나가고 운동은 커녕... 집에만 틀어박혀 먹기만 하고 뱃살만 가득가득 찌고 있다면..! 최고의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

2kemenboy.tistory.com

마포댄스학원 이지댄스 오디션반 kill this love!

 

마포댄스학원 이지댄스 오디션반 kill this love!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특별한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바로 신촌이지댄스 오디션반 친구의 댄스영상이랍니다!!^_^ 워후~~ 초등학생의 댄스라는게 믿겨지시나요?! 저는 처음에 영상을 보고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