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인

기리보이 쇼미더머니9 눈물ㅠㅠ 기리보이 키 나이 음악 알아보기

by 이케멘보이 2020. 10. 30.

기리보이 쇼미더머니9 눈물 ㅠㅠ

기리보이 키 나이 음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옹!!

쇼미더머니9 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프로듀서 기리보이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리보이가 같은 회사 소속 사장님인

스윙스의 2차 경연을 심사하던중

눈물을 보였는데요.

아무 것도 없던 시절부터 자신을 알아봐주고

끌어준 스윙스에 대한 애착이 상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ㅠㅠ

대한민국 대표 래퍼 및 프로듀서인

기리보이는 본인의 브랜드 I4P 와

스윙스와 공동설립한 위더플릭 레코즈의 CEO인데요.

2011년 저스트뮤직 계약과 동시에 디지털 싱글

'YOU LOOK SO GOOD TO ME' 로 데뷔했습니다.

어렸을적부터 음악 장르에 대한

편견이 없었기에 여러 장르의 음악을 폭 넓게

듣고 노래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음악을 만들던 중 어글리 덕의 귀에

들어가게 되어 어글리 덕이 스윙스에게 추천하며

저스트 뮤직에 입성하게 됩니다!

기리보이 본인은 그랜드라인과 저스트뮤직 중

어디에 들어갈지 고민했는데 그랜드라인은

본인을 신경써줄 여력이 없다고 판단해 이름의

뜻이 맘에 들었던 저스트 뮤직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특이한 점은 멜론과의 인터뷰에서 SM의 프로듀서인

'히치하이커'를 보고 작곡가를 꿈꿔왔다고 하네요.

이후 피키캐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엑소에게 곡을

주고 싶다고도 했으며 SM 여러 뮤지션들과

작업을 하고싶다는 발언도 한바 있습니다.

확실히 편견이나 힙부심이 다른 힙합 아티스트들에 비해

적은 것 같습니다!

버벌진트와 함께 쇼미더머니에서 2번이나

우승을 경험한 타고난 프로듀서인데요.

쇼미더머니777 에서 소속사 사장인

스윙스와 함께 프로듀서로 참가했고

스윙스, 로꼬, 매드클라운 에 이어

네번째로 넉살, 창모와 함께 이전 시즌 참가자

출신 프로듀서입니다!

쇼미더머니9 에서는 입장이 바뀌어

심사위원이었던 스윙스는 참가자로 

참가자였던 기리보이는 심사위원으로 나오며

특별한 스토리를 자아냈습니다.

앞으로도 기리보이가 더 좋은 음악을 

계속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