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그랑사가!

by 이케멘보이 2021. 1. 26.

□ 그랑사가!


엔픽셀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게임 그랑사가가 1월 26일 드디어 정식 출시했습니다!

세븐나이츠 핵심 개발진들이 개발했기에 퀄리티가 매우 높은데요. 오픈부터 화제가 만발하고 있습니다.

 

그랑사가는 주인공 라스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로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요.

 

캐릭터마다 특성을 가지고 있고 태그 형태로 3명을 상시 운용하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언제든 팀을 재구성 할 수 있기에 자신만의 전략을 짜는 것이 가능합니다!

 

전투 방식은 이동 조작과 우측 하단에 있는 스킬 버튼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나면 사전예약 하신 분들은 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죠!

컨텐츠가 무궁무진한 게임인 그랑사가는 직접 플레이 해봐야 찐 재미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랑사가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계속 봐주세요!

 

그랑사가 출시일

그랑사가 출시!! 사전 예약 하는 법

  ●  그랑사가 돌풍!

     - 게임 개발사 엔픽셀의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가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이미 사전예약자 수가

400만을 넘겼는데요. 이전까지 국내 최신 모바일 게임 중에서 사전등록 400만 이상은 엔씨소프트 리니지M,

리니지 2M과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넥슨 트라하 뿐입니다!

1월 8일 새로나온 모바일게임 그랑사가의 사전 예약 수는 420만명을 돌파했고 목표로 했던 500만명도 금방입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그랑사가의 400만 사전예약 달성까지는 단 57일만이 걸렸습니다. 

이 정도 인기라면...;; 이 게임 지금 당장 플레이 해봐야겠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에 대해 제대로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랑사가는?

      - 그랑사가는 게임 개발사 엔픽셀이 중독성 강한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주요 개발자들이 모여 2017년 9월 만든  게임 회사입니다. 그랑사가 외에 '크로노 오디세이'등 여러 최신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를 준비 중입니다.  엔픽셀은 최신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를 선보이기 위해서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유아인, 이경영, 엄태구, 신구 배우 등이 참여한 '연극의 왕' 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1천만 이상을 돌파했습니다!

과감하게 광고에 투자할만큼 엔픽셀도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가 자신있는 모양입니다.

유명 배우들의 몸값만큼 엄청난 스케일의 최신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 

저도  당장 사전 예약 하러 가야겠어요!!!

그렇다면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출시일은 어떻게 될까요?

           

 ●  그랑사가 출시일 공개!

  -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출시일은 1월 26일 입니다! 현재 1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진행중이니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최신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를 검색하면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하고 거기서                  핸드폰 번호등을 입력하면 쉽게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중독성 강한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개발진들이                  만든 게임이라 하니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를 즐겨했던 사람으로서 기대가 엄청납니다!!!

 과연 최신 모바일게임 그랑사가도 세븐나이츠처럼 재미있을지...! 아니 사실 더 재미있을 거 같기도 합니다!!!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이벤트는 이뿐만이 아닌데요!

 

   ●  그랑사가 이벤트 1

       -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는 기사단명을 선점해 SNS를 공유하면 무려 '플레이스테이션5' 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유튜브를 구독하고 네이버 카페 까지 가입한다면 엄청난 이벤트 혜택들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다는 건데요! 얼른 사전예약하고 기사단명까지 선점해서 플레이스테이션5 받고 앞서가보도록 합시다!

아니 그런데 최신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이벤트가 이게 끝이 아니었네요!!

 

             

  ● 그랑사가 이벤트 2

  - 최신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를 카카오 사전예약 한다면 갤럭시Z 폴드2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중 이만큼 이벤트 혜택이 빵빵한 게임이 있었나 싶을정도... 

에어팟 프로까지 준다니 정말 혜자 그 자체인 이벤트네요!!!

소소하게 비타500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잉곰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굉장히 탐납니다!

중독성 강한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당장 사전예약 하고 에어팟 프로 받으러 고고!!!!

<

             참고로 그랑사가 게임 퀄리티가 그렇게 엄청나다는데...!!

 

 ● 그랑사가 퀄리티

- 그랑사가 유튜브

 

그랑사가 - GRAN SAGA

위대한 전설,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중! 1월 26일 GRAND OPEN!

www.youtube.com

그랑사가 유튜브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성우 퀄리티는 최고인데요. 스토리를 더욱 몰입하게 해주는 성우들의 연기력으로 인해 그랑사가의 게임의 퀄리티가 더욱 올라가 역대급 중독성 강한 모바일 게임이 될 전망입니다!

가정용 콘솔 게임급의 고품질 그래픽에 완벽한 판타지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게임 그것이 바로 '그랑사가' 입니다!

게임 OST 역시 게임 음악의 거물 '시모무라 요코'가 작곡하고 KPOP 여신 '태연'이 불러서 화제가 됐는데요.

심지어 게임 속에 OST를 모아 들을 수 있는 뮤지엄 컨텐츠도 있어서 모바일 게임을 하던 중 잠시 쉬며

힐링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남들이 선점하기 전에 원하는 이름

얼른 만들어 가보아요 :)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40만명 돌파! -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새로 만든 모바일 게임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가 1월 6일부터 사전예약 등록을 받고

2kemenboy.tistory.com

인터넷 속도측정 빠르게하기

 

인터넷 속도측정 빠르게하기

인터넷 속도측정 빠르게하기 ◆ 인터넷 속도 측정 빠르게 하기 -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가장

2kemenboy.tistory.com

갤럭시S21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갤럭시S21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 갤럭시S21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 삼성 갤럭시S21 출시 !!!!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삼성 갤럭시 S21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1월 15일부터 시작되는 갤럭시S21 사전예약에 맞추어 최대

2kemenboy.tistory.com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후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후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후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후기 이번에 노트북이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너무나 아끼는 삼성전자 노트북이.. 지금 하고 있는 이 블로그 포스팅을 주로 하던 소중한 노트북

2kemenboy.tistory.com

유튜브 오류

 

유튜브 오류

유튜브 오류 유튜브 오류 해결 방법 유튜브와 구글 오류 그리고 유튜브 오류시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유튜브 등 구글의 여러 서비스가 오류난 지 단 하루만에 또 구글의 이메

2kemenboy.tistory.com

유튜브 노래 다운받기

 

유튜브 노래 다운받기

유튜브 노래 다운받기 유튜브 노래 다운받기 유튜브 노래 다운받는 법 아주 빠르게 10초만에 다운로드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하고 계시는 분들은 유튜브 뮤직을 이용해

2kemenboy.tistory.com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에서 2020년 마지막 신제품이 공개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에어팟 시리즈의 신작 헤드폰인 에어팟 맥스 입니다! 애플 에어팟맥스 이미 헤드폰 시장은 소

2kemenboy.tistory.com

LG그램2021 코딩노트북 리뷰

 

LG그램2021 코딩노트북 리뷰

LG그램2021 코딩노트북 리뷰 LG그램2021 코딩노트북 리뷰 언제나 큰 혁신을 보여주고 있는 LG그램!!! 이번에 나온 2021년형 LG그램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노트북, 코딩용노트북에 제격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