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공덕댄스학원 이지댄스 힙합댄스 배우기 !!

by 이케멘보이 2019. 5. 27.

안녕하세요~!!

새벽부터 비가 많이 내리던데

다들 우산은 챙기셨나요 ~?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걸리기가 쉬우니

구독자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제가 다니고있는

신촌이지댄스의 힙합수업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해요~!

힙합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다들 인식이 어떠신가요~?

저는 춤을 배워본 적이 없어서

힙합이라고 하면

멋있는 춤? 어려운 춤?이라는

인식밖에 없어서

저랑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ㅠ

 

그런데

운동 겸사 취미로 춤을 추고싶어서

학원을 알아보는 중에

신촌이지댄스를 알게됬거든요!!

우선 신촌이지댄스는

수업커리큘럼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입시반이나 공연반같은

전문반도 있지만

그외에 다양한 춤 장르들도

취미반으로 개설이 되어서

저같이 춤을 배워본 적이 없는 사람들도

다양한 장르들을 배울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호기심반 걱정반으로

힙합수업을 듣게됬고

저의 경험을 구독자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_<

솔직히 말하면

완전 춤을 처음 춰보시는 초보분들한텐

어려워서 힘드실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춤을 배워보는 건 처음이지만

그래도 춤추는 걸 좋아했어서

용기를 냈던거거든요 !!

힙합이라는 장르가

곡도 빠르고 동작들도 변화가 크고 빠르다보니

저도 처음엔 어색했는데

꾸준히 포기안하고 학원나가니까

어느새 제가 따라하고있더라구요!

몸을 흔드는 바운스나

다리를 크게크게 움직인다던지

확실한 동작들이 많은 특징이 있어요!!

리듬을 잘 타고싶으신 분들이나

중성적이고 누가봐도 멋진!!춤을

배우고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해드리는 수업이에요!!!

바닥에서도 이런 느낌을 낼 수 있다니!!

무슨 느낌이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음 멋스러운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남자주인공느낌?ㅎㅎㅎ

이런 춤을 출 때 

힘을 주고 빼고 이런게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처음에 이 춤 배웠을 때

몸에 힘이 안빠져있어서 무릎이 너무 아프고

동작도 안예뻤는데,

강사님의 디테일한 티칭덕분에

몸에 힘빼고 추는 법을 몰랐던 제가

몸에 힘을 풀고 

이 동작을 소화하고 있더라구요!!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그렇게 집중해서 수업을 듣다보니

제가 어느새 학원에 적응을 했더라구요!

시간도 너무 빨리가고

어떤 동작을 배울까

기대하게되는 이지댄스입니다>-<

수업영상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한 수업으로는

뭔가 수업의 매력을 다 보여드리기

어렵다는 생각에

같은 수업의 다른 수업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색다른 걸로 운동을 하고싶다!? 하면

이 수업을 너무 추천드려요!

춤 장르가 일반 방송댄스랑은 다르니까

크게 흥미가 있진 않았는데

지금은 힙합가수라던지

춤이라던지 흥미까지 생겨서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어요!

같은 웨이브나 스텝이라도

장르에 따라 느낌이나 색깔이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쓰는 근육들도 다른 것 같아요!

예를들어 걸그룹댄스 같은 경우는

예쁘게 보이고 몸을 꼬거나 스트레칭하는 느낌의

동작들이 많다면

오히려 이 힙합수업은

보이그룹들의 안무랑 비슷하면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춤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너무 어렵다 싶으면

강사님께서 다시 설명해주시고

수업끝나고도 어떤 회원분이 동작질문?했는데

강사님께서 끝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

그런 모습들을 보면서

이 학원에 더 신뢰가 쌓인 것 같아요!

인간적인 느낌이랄까요?

다들 취미로 배우러 오셨는데도

열심히 열정적으로 추시는 모습이

저도 배우게 되고

저도 같이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다들 서로 으쌰으쌰하는 분위기라서

땀나고도 개운하기도 하고

그렇답니다 !!

학원내에 샤워실 탈의실도 

다 있어서 상쾌하게 집에 돌아가서

딱 누우면 

꿀잠까지 잔다는 거!!!

근데 처음 학원가서 배운 다음날은

온 몸에 알이 배겼어요 ㅋㅋ

평소에 안쓰던 근육들을 쓰고

운동을 해서 그런지

일어날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그 때 포기하지않은 덕분에

살도 빼고

지금은 너무 만족스러워하며

다니고 있답니다 !!

다른 수업들의 커리큘럼이나

자세한 문의사항들은 학원통해

해보시면 될 것 같고!!

저는 학원위치랑 수업영상 같이 첨부해드리고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