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인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by 이케멘보이 2020. 12. 10.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래머 인형비율 키와 몸매로 

유명한 에스파의 카리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에스파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 아이돌 인데요!

그중에서 카리나는 보컬뿐 아니라 랩과 댄스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아이돌그룹 에스파 카리나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본명은 유지민 입니다

!

2000년 4월 1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으로 

아이돌 카리나의 키는 167CM B형입니다 !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에스파 카리나는 눈이 크고 목이 긴 고양이 상인데

특이하게 입가에 점이 있습니다.

글래머한 몸매로 유명하며 키가

167CM로 멤버중 최장신이며 비율이 아주 좋은데요.

아바타 옆에 있어도 비율이 꿀리지 않는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팔척베이비 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멤버들은 카리나의 첫인상으로

작고 갸름한 얼굴, 긴 목을 언급했는데요.

목이 길어서인지 흔치 않은

뱀상 미녀라는 반응도 있다고 하네요.

 

그치만 이런 도도한 뱀상 냉미녀로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다정다감하고 겁이 많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얌전한 온미녀 상이지만 장난꾸러기인

멤버 윈터와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팀내 약심장 라인으로 놀이공원에 가면

롤러코스터를 즐기는 동생들과 달리 지젤과 함께

회전목마를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카리나는 에스파 팀 내 최연장자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데뷔전 소속사 아이돌 선배인 샤이니 태민의 WANT 음악방송 무대의 댄서로

올라 독무 파트를 했고

현대자동차 버추얼 쇼케이스에서 아이돌 선배 엑소의 카이와 함께

페어 댄스를 소화하며 데뷔 전부터 춤추는 모습이

자주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카리나는 데뷔전 지인들과 같이 FAME을 커버한 영상이

발굴되며 보컬 포지션으로 예상이 되었었는데요.

에스파의 데뷔곡 Black Mamba의 도입부를 맡으며

특색있는 음색을 자랑합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에스파 카리나는 뒷담화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요.

같은 아이돌 선배인 카이와 NCT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외모를 비하했다는 내용의 글이 캡쳐와 함께

인터넷상에 올라왔었습니다.

 

이 일과 관련 SM엔터테인먼트는 허위 조작 내용으로

악성 루머가 재생산되어 심각한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 행위기에

명예훼손과 모욕 죄로 고소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논란되는 글을 적은 글쓴이는 게시글을 삭제한 상태라 하네요.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SM의 아이돌그룹 에스파는 12월 9일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최파타)에 출연하여

직접 오디션 및 캐스팅 비화를 밝혔는데요!

 

에스파의 지젤 같은 경우는 따로 토요일 공개 오디션을

보고 합격한 케이스이지만

카리나는 따로 오디션을 보지 않고 개인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카리나도  SM관계자가 정말 맞나

사기가 아닌가 의심했다고 하네요 ㅎㅎ

 

좋아하는 게임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라고 하는데요!

카리나가 출연하고 싶은 예능은 나혼자산다 지만

현재는 멤버와 다같이 숙소 생활을 하기에

나혼자산다를 찍을 수 없다고 하네요 ㅎㅎ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의 예명이 정해지기 전에 후보 이름은

여러가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자스민,지은,우아 가 있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우아 보다는 카리나가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ㅋㅋ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참고로 이번에 핫데뷔한 에스파의 컨셉은

굉장히 특이한데요.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활동합니다.

 

미래 엔터테인먼트의 시작을 열게 될 SMCU(SM CULTURE UNIVERSE)

의 첫번째 프로젝트 아이돌 걸그룹이 바로 에스파입니다.

즉 특유의 SM 유니버스 스토리텔링을

기획할 것이고 그 장대한 이야기의 시작이

바로 에스파라는 것이죠.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에스파의 스토리는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아티스트 멤버와

'가상 세계'에 존재하는 아바타 멤버가 

현실과 가상의 중간 세계인 디지털 세계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교감하며 성장하는 스토리입니다.

확실히 기존에 있지 않은 특이한 세계관이죠?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SM에서 야심차게 나온 아이돌그룹 에스파의

리더를 맡고 있는 카리나의 어깨가 무거울 것 같습니다!

실력도 출중하고 비쥬얼도 훌륭한만큼

계속해서 에스파가 좋은 활동을 이어나가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