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대 맛집 돈까스 우동 전문점 마포텐을 가보았다

by 이케멘보이 2019. 4. 14.

안녕하세용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이대 맛집 마포텐입니다~!
골목 구석에 위치해있어서
항상 궁금했는데 저녁을 뭘
포장해갈까 하다가 이번 기회에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메뉴는 단순하네요!
돈까스 6000원
튀김우동 6000원
요새 물가치고는 가격이
나쁘지 않은듯하군용

골목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이쁜 곳이 나옵니다 !
옛날에는 마포텐 대신에
국수집이 있었던거로 기억하는데
아마 장소를 이전한거로
알고있어요!

마포텐에 들어가보니
많은 학생분들이
밥을 먹고있었습니당

요새 트렌드답게
주문은 기계가!!!

앞레 배너에는 없던
마제덮밥이란
메뉴가 있었네요??

돈까스가 땡겨서 일단 돈까스
로 주문~~!

밥 많이 달라고 부탁하니
사장님이 빅 사이즈
주문하라고 하더라구요

돈가스 빅사이즈 시키면
밥도 빅사이즈로 나오는건가?
이미 결제하고 주문서 낸 뒤라서 그냥 돈까스 먹기로함

암튼 주문하고 기다리며
정수기가 있길래 한장 찍어
봤습니다 ㅋㅋ

포장해서 룰루랄라
들고가는중

배고파서 발걸음이
무척 빨랐습니다 ㅋㅋ

자 이제 맛나게 먹어볼까요??
이대 마포텐에서 처음 포장해
먹는거라 설렘반 두려움 반 ㄷㄷ

국물과 소스까지
저렇게 한 세트인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돈까스도 맛있고 반찬과의
조화도 좋았던거같아여

그런데 주문하고 바로
포장해온거 치고
밥이 유난히 차고
푸석한 느낌?
봄날씨에 3분도 안걸어왔는데 ㅜㅜ


저 튀김가루 뿌려져있는
국물과 돈까스 소스는
맛있었어욥
그치만 포장해서 먹는
음식으로는 뭔가 가성비가
약간 아쉬운느낌?
실제로 직접 매장 안에서 먹는거랑
양이나 맛이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니 나중에는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당
이상 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