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대 가성비 좋은 맛집 알촌 이삭토스트 조합!

by 이케멘보이 2019. 4. 18.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해볼 이대 맛집은
바로 이삭 토스트와 알밥으로
유명한 알촌입니다!

간단하게 포장해와서 먹을 저녁거리를
찾다가 알촌과 이삭 토스트의
조합을 떠올렸습니다!
흐흐 상상만해도 넘나 맛있을
것 같아 바로 사러 나갔지요!!!

먼저 이삭토스트에 가서
햄치즈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이삭토스트만큼 검증된
프렌차이즈 간식도 없음..
이삭토스트 이대점은 외국 손님들이
많은 편이라 직원 분들도 외국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이삭토스트는 별로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포장되 나와서 좋아요!
자 이제 알촌으로 가볼까욥


개인적으로 이대 최애 가성비 맛집
알촌!!! 가히 알밥의 혁명이
아닐까 합니다 ㅋㅋ


다양한 메뉴의 알밥이 있구요!
순한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등등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아주 착함!!

워낙 가격이 저렴하니
곱배기로 시켜도 가격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ㅋㅋ
기본 알밥도 엄청 맛있지만
다른 종류 알밥도 대부분 맛있어요!
수제돈까스등은 먹어본적 없지만
나중에 한번 도전해보고싶네요 흐흐



예전과 다르게 확실히
알촌도 기계화가 많이 됐네요!
주문은 사람이 아닌 기계로!
주문서 발급되면 주방에서
알밥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당


드디어 나왔당!!
알촌도 빨리 나오는 편이라
너무 좋아요 ㅋㅋ
패스트푸드급 !!!
주문서를 내고 포장된 알밥을
가져갑시다!


어떤 맛 알밥인지
이렇게 친절하게 그릇에 표시되어있습니다!
참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ㅋㅋ
기본은 솔직히 양이 좀 적은편이라
꼭 양 많이 추가해서 드시는걸
강력추천드립니다!


셀프로 이렇게 자유롭게
단무지등 반찬을
가져갈 수 있는데요.
저는 가득가득 챙겨갑니다
너무 맛있기 때문에 ㅋㅋ

저는 알밥 먹을때 같이 넣어서
한번에 비빔밥처럼 먹는편이에요ㅋㅋ
편리하고 맛있음!!

아른다운 알촌 알밥의 모습..
먹을때마다 뭔가 양이
적은 느낌이지만
양 추가도 했고
이삭토스트도 준비되어 있기에
오늘만큼은 마음이 풍요롭습니다 ㅋㅋ

넘나 맛있는 알촌 알밥..
맨날 먹어도 안 질리고 맛있음 ㅜㅠ
가성비 진짜 좋아용 ㅋㅋ
이 가격이면 솔직히 1인당 2개씩
포장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알촌 알밥을 다 먹고나니
아직 뭔가 허전한 기분..
이럴 때를 대비해 이삭토스트를
준비해왔습죠 ㅋㅋ
매콤짭짤한 약매 알밥을 든든히 먹었으니
후식으로 달콤한 토스트를
먹어보도록
합시당



솔직히.. 이삭토스트도 넘
갓갓갓성비를 자랑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음 저는
잘 질리지고 않더라구요 ㅋㅋ

이대 근처에는 싸고 맛있는게
참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 또 갓성비 좋은
곳들 추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