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

윤스테이 촬영지 신청 재방송

by 이케멘보이 2021. 1. 9.

 


윤스테이 촬영지 신청 재방송


윤스테이

● 윤스테이 방영

- 새로운 TVN 예능 '윤스테이' 가  큰 화제입니다! '윤식당' 시리즈 멤버들이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윤여정이 그대로 출연하기에 윤식당을 즐겨보았던 분들이라면 더욱 반가울 것 같습니다!

최우식도 출연해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식당 멤버들이 출연했다보니 맛있는 한식 요리 퀄리티를 기대해볼만 하네요!

나영석PD가 연출했으며 윤스테이는 한옥 펜션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한옥 구조 호텔, 한복, 한식, 전통놀이를 체험하며 대한민국의 여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윤스테이가 워낙 화제이다 보니 윤스테이 촬영지 / 신청 /  방송시간 / 재방송 /  등 정보까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그 정보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윤스테이 방송시간

- 윤스테이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이며 21년 1월 8일 첫방송을 했습니다. 윤스테이의 시청률은 수도권 최고 12.6% 전국 최고 10%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1월 8일 방송에서는 윤식당의 새로운 시리즈 대신에 한옥 구조 펜션을 열게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비즈니스, 학업 등 이유로 한국에 들어온 외국인 손님들에게 그간 느끼지 못했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려고 윤스테이를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옥 구조 펜션에서 펼쳐지는 윤스테이의 방송시간을 놓친 분들을 위한 재방송 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 윤스테이 재방송

  - 윤스테이의 재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윤스테이는 11월과 12월 두 차례로 나눠 전남 구례에서 촬영되었는데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해 한옥 구조 펜션 외부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했고 코로나 2단계 격상 후에는 전 출연자 및 스태프, 외국인 투숙색까지 코로나 검사를 했고 전원 음성을 확인 후 촬영하였다고 밝혔습니다! 

 

● 윤스테이 촬영지 / 신청

- 윤스테이의 촬영지도 큰 화제인데요! 윤스테이의 촬영지는 전남 구례의 한옥 구조 호텔 쌍산재입니다! 

아름다운 지리산 한옥 구조 펜션으로 윤스테이 첫방송이 나가자마자 시청자 분들의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외국인 분들의 경우 현재 윤스테이 방송 출연 신청은 불가능한데요. 한국 체류 1년 미만인 외국인의 신청을 받아 진행됐고 모든 방송분은 이미 촬영이 끝났기 떄문입니다! 한옥 구조 펜션 쌍산재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으며 아름다운 정취를 느껴본다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 윤스테이 촬영지인 아름다운 한옥 구조 펜션 쌍산재를 가보고 싶은 분들의 문의가 폭증하고 있는데요!

● 윤스테이 촬영지 숙박 및 관람

- 윤스테이 촬영지인 한옥 구조 펜션 쌍산재에 숙박 및 관람을 하고 싶다면 계속 봐주세요!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는 현재 내부 일정으로 임시 휴관중이며 숙박과 관람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고 하니 계속  놓치지말고 확인해야겠습니다!

한옥 구조 펜션 쌍산재 홈페이지에 가보면 지금 예약 문의가 끝도 없이 이어지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늦기 전에 미리 신청하세요!

 

쌍산재는 휴관 중이지만 너무나 많은 분들이 한옥 구조 펜션에서 한식을 먹으며 한국의 정취를 느끼고 싶어하여 쌍산재 측은 숙박 대신 관람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 윤스테이 촬영지 한옥 구조 펜션 쌍산재는 현재 10시부터 5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1인당 10,00원이라고 하네요.

- 윤스테이 촬영지 한옥 구조 펜션 쌍산재의 숙박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만원 ~ 35만원까지 다양하네요.

저도 코로나19가 잠잠해진다면 얼른 놀러가서 한국 구조 펜션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으며 지리산의 정취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습니다!

● 마무리

- 지금까지 윤스테이 촬영지와 숙박 및 관람 신청방법 방송시간 및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가 얼른 종식 되어서 얼른 이런 한옥 펜션에도 자유롭게 놀러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