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신촌댄스학원 이지댄스 얼반댄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8. 13.

안녕하세요><

폭염주의가 계속되는 요즘...

집에서 에어컨 틀고 그냥 뒹굴뒹굴하고 싶지만

그러기엔 전기세가 너무 걱정되어서

에어컨도 빵빵하고 시원한 물이 무제한 제공되는

신촌이지댄스로 도피했어요!!!

오늘은 부드럽고 선을 잘 살리는 안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지댄스의 얼반 수업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남자 얼반 선생님 수업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그 선생님과는 정반대의 스타일의 얼반댄스였어요!!

준비운동부터 다리찢기 쭉쭉 되시는 선생님을

보며 유연성에 한 번 놀라고

선생님 춤선에 또 한번 놀랐어요ㅎㅎ

어떻게 사람 몸이 저렇게 부드럽게 움직여질까...

그래서 그런지 안무 자체도

선을 살려주는 안무들이 많았어요!!

유연성 제로인 저에게 너무나 도움되었던 수업ㅎㅎㅎ

첫 번째 수업때는 굳어버린 몸이 움직여주지 않았는데

반복해서 연습해보니

세상에 이런일이?ㅎㅎ

제 몸이 제가 원하는데로 움직여 주더라고요ㅎㅎ

저는 여태까지 제 몸은

저주받은 몸뚱아리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GOD 이지댄스...

지인들이 영상보더니 예전보다 많이 유연해졌다고

칭찬받아서 더 뿌듯했던 것 같아요ㅎㅎㅎㅎ

색다른 느낌의 얼반댄스를 배우니

흥미도 생기고

수업이 저랑 너무 잘 맞아서

너무 재밌었어요!!

선생님도 편하게 대해주셔서

처음에는 다 모르는 사이라

어색어색했지만

지금은 다들 편해져서

웃음이 끊기질 않아요ㅎㅎㅎ

이번 얼반수업은 평소

부드럽고 유연한 선을 얻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혹은 평소 몸이 너무 뻣뻣해서

유연성을 기르고 싶은 분들도 강추드립니다!!!

포스팅 가장 아래에 영상도 첨부 해뒀으니

참고해주세요><

현재 선착순 파격 이벤트가 인기가 너무 많아

조기 소진 될 예정이라고 해요ㅜㅜ

마감되기 전에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놓치기엔 너무 아까운 이벤트에요ㅜㅜ

 

전화상담이 많아 연결이 어려운 경우도 있으니 그럴땐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신촌이지댄스>로

문의사항 말씀해주시거나

번호와 통화 가능한 시간대 적어주시면

시간맞춰 연락드린다고 하니 서둘러 문의 해보세용!!

 

 

신촌이지댄스 가는 길~!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