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도쿄 롯본기 라멘 초대박 맛집 멘야무사시!

by 이케멘보이 2019. 9. 3.

도쿄 롯본기 라멘 초대박 맛집

멘야무사시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정말 깜짝 놀라버린 곳입니다 흐흐

멘야무사시가

엄청 유명한 일본 프렌차이즈 라멘 맛집인데

이때까지만 해도 사실 모르고 갔어요!

자판기에서 뽑아 먹을 수 있는데

왼쪽 상단에 추천 되어있는 걸로

주문해봤습니다!

회전 초밥집처럼 바 형식으로 앉는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땐 자리가 없었어요

그래도 라멘집이라 회전율이 빨라서

곧 사람이 빠지더라구요!

두근두근 요리가 나오길

기다리며 한장 찍었습니당

이때 너무 더워서 밥 먹기 전에

물만 두컵 마셨어요 ㅜㅜ

키야 비쥬얼이 굿굿 

저 돼지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기름진것이 엄청 맛있어요 ㅜㅜㅜㅜㅜ

요래요래 면발을 소스에

가득 찍어서 먹으면 

입안에서 녹습니다 녹아 ㅋㅋㅋ

소스가 진짜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요

 

다 먹은거 인증 ㅋㅋ

양이 많은 편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남길 수가 없었네요

여러분들도 도쿄 롯본기힐즈 근처 오신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